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S40T5 11.03.28 10:05 답글 신고
    여하튼 그게 결국은 엪터마켓에서 튜닝해야하는문제인데..
    그게 순정으로 나왔으니.. 대단한거같다는.. 제생각은^^;
  • 레벨 대위 3 저스티스 11.03.28 10:08 답글 신고
    GDI가 유럽 배기가스 기준강화 때문에 급히 개발되어 나온것을 모르시나요?ㅡ.ㅡ;;;
  • 레벨 대위 3 S40T5 11.03.28 10:12 답글 신고
    몰라요.
  • 레벨 대위 3 저스티스 11.03.28 10:16 답글 신고
    죄송;;;
  • 레벨 대위 3 체리꿈 11.03.28 10:08 답글 신고
    트윈 스크롤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타보세요..뻥마력은 아닌듯...잘 달립니다...
  • 레벨 대위 3 저스티스 11.03.28 10:15 답글 신고
    젠쿱 이빵이도 트윈스크롤 아닌가요? 젠쿱도 잘달리죠..오토 밋션이 개판이라서 그러지;;수동은 잘 달리죠..ㅎㅎ
  • 레벨 대위 3 체리꿈 11.03.28 10:24 답글 신고
    젠쿱 2.0터보는 싱글스크롤입니다
  • 레벨 원사 3 매뉴얼 11.03.28 11:12 답글 신고
    트윈스크롤로 출력을 올렸다기보다... 트윈스크롤은 터보랙을 줄여서 자연흡기차량 같은 느낌을 주는 목적이 더 큽니다. 대신.. 갑자기 훅 밀어주는 토크감은 싱클이 더 재밌죠.
  • 레벨 소위 1 꼴통종결자 11.03.28 10:10 답글 신고
    우리나라 대기업은 중소기업이나 소매업자들을 가만 냅둘생각을 않함..

    모조리 지들이 잡아먹어야 직성이 풀리는거같음...






    웃자고 한소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sm3turbo 11.03.28 10:13 답글 신고
    그소매업자들이 많이 받아먹긴 하자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휸다이정몽구 11.03.28 11:02 답글 신고
    5년10만보증해주는 완성차 터보 사제보다 200% 메리트
  • 레벨 원사 3 매뉴얼 11.03.28 11:04 답글 신고
    그것보다 더 문제는..
    킬로수 올라가면서 쌓이는 카본때... 직분사의 가장 큰 단점이죠.
    외산차량도 그것때문에 골치인 차들 많고.. 정비하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아시는 내용이실텐데...
    게다가 일반유 세팅... 보증기간 지나면 헤드 열어야 하는 차들 좀 나올수도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휸다이정몽구 11.03.28 11:07 답글 신고
    4년11개월29일 9만9천7백쯤에 팔아버리는게 가장 젖절하겠군요
  • 레벨 원사 3 K5TurboGDi 11.03.28 11:19 답글 신고
    274마력에서 234마력이면 손실률 무난한 편인가요? K5터보 ㅎㅎ

    국내차량 기준으로 잣대를 둔다면 무난한 것 같은데..
  • 레벨 대령 3 BIS파주녕이 11.03.28 11:30 답글 신고
    차는 말입니다...
    마력이 전부가 아니죵 ㅎㅎ
  • 레벨 원사 3 K5TurboGDi 11.03.28 11:33 답글 신고
    저스티스님께서 마력에 관한 얘기를 하시길래 한 번 얘기해 본 것 뿐이죠 ㅎ

    마력이 전부가 아니다라는 거 누가 몰라서 하는 소린가요 ^^
  • 레벨 중사 3 둥근양파링 11.03.28 12:42 답글 신고
    그런듯 합니다..230마력 휠마력찍으면 상당히 잘나오는듯..
    물론 마력이 전부는 아닙니다만....
    무게나 공기저항..타이어접지..하체 ...등도 중요한 역할을 하겠지만.
    휠마력230이면 순정치고 잘나가는건 사실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1.03.28 11:35 답글 신고
    GDi의 특징을 이해하면 왜 그런 고출력이 가능한지 이해 할 수 있을듯..
    더불어 압축비와 휘발류 엔진의 연소방법 및 휘발류의 자연발화까지 이해하면 단순히 이론적으로는 300마력도 가능함...
  • 레벨 원사 3 K5터보 11.03.28 15:01 답글 신고
    여기보니 은근 배아파하는 사람들 많네요~~ㅎㅎㅎ
  • 레벨 중사 2 장보고후예 11.03.28 16:35 답글 신고
    휘발유의 경우 인젝터를 바꾸는게 아니라 없는 인젝터를 꼽은게 GDI엔진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될듯 합니다.
    디젤의 경우 기존 브란자(플랜지) 타입의 엔진과 커먼레일 엔진과의 비교로 보시면
    뭐 약간 다르긴 하지만 위와같이 이해하셔두 될듯 싶네요..
  • 레벨 소장 존쿠퍼s 11.03.29 03:10 답글 신고
    자부심히 대단허시네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준장 봅스페로 11.03.29 09:43 답글 신고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