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움을 청할 곳이 도저히 없어서 이 곳에다가 문의 드립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맨 아래에 요약 있습니다.
쏘카에서 차량을 빌렸는데 그 차량이 망가졌고, 그 피해에 대한 배상은 일절 받지 못한 채(환불, 차감X) 밖에서 대체차만 기다리며 떨고있습니다.
12월 18일 오전 10시 30분 경, 가평 펜션에서 차량을 이용하여 서울로 돌아가려고 하는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차량이 고장나서 쏘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려고 하니까 모든 상담원들이 통화중이라며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데에만 한시간이 넘게 걸렸고, 그 이후의 안내에 따라 차량에 내재된 기기를 재부팅하는 등의 지시를 따랐음에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다시 고객센터와의 연결을 시도 하였는데 그 시간만 또 30분이 넘게 걸렸고, 30분이 넘는 시간이 지나서야 다시 고객센터와 연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여 다시 안내를 받은 사항은 이전 상담과 같았으며, 결국 차량 수리기사를 부르게 되었는데 차량 수리기사를 기다린 시간만 1시간이 또 걸리게 되었고, 수리기사는 차량을 확인한 후 차량 배터리가 나갔다며 고객 과실은 0이라는 사실을 확인 시켜주신 후 대체차와 렉카를 부르고 가셨습니다.
이후 대체차를 기다리는 중인데 그 시간만 두시간이 넘게 걸리고 있으며,
[[차량이 망가지는 바람에 아침부터 지금까지 저희가 밖에서 추위에 떨며 기다린 시간은 6시간이 넘어가는 중인데 쏘카측에서는 대체차에 대한 비용 및 저희가 밖에서 기다린 시간에 대해서 배상을 해줄 수 없다며 피해에 대한 배상 책임을 미루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침 열시 반부터 쏘카측으로부터 오는 지시를 따르며 여섯시간동안 기다렸으나 결국 해결되는 문제는 하나도 없었고, 빌린 차량에 대한 비용 또한 온전히 감당하게 생겼습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부디 저희가 받은 부당한 피해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세줄요약>
1. 쏘카에서 빌린 차가 소비자 과실 0으로 망가졌는데 배상 일절 없음
2. 밖에서 7시간째 덜덜 떠는중 여기 영하 7도임
3. 아직도 고객센터는 대체차 보내줄테니 그거 타고 오라고 배째라중, 대체차에 대한 비용도 물론 우리몫(환불 일절X)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