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에 글쓸일이 거의 없었는데....눈팅만 하다가 함 여줘봅니다.
간단명료하게...
제 아버지가 시골에서 여관을 운영하시는데 2019년 11월에 쌍용렉스턴 칸을 구입해서 운용중이십니다.
- 2022년 1월 18일 오후 전화가 와서 차가 시동이 안걸리다고 연락을 주셔서
- 보험을 가입한 하나손보에 긴급출동서비스 요청하시라고 말씀드려서 긴급출동서비스 출동
- 서비스 직원이 도착해서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배터리 플러스와 마이너스를 거꾸로 연결해서 시동시도...
- 휴즈가 사망해서 여차저차 여기저기 전화하더니 휴즈를 교체한다고 하고는 시동이 걸려서 여차져차 집으로 귀가
- 다음날 아침 또 시동이 안걸려서 재차 긴급출동서비스 출동
- 여기저기 시도해 보더니 결국 시동을 못걸고 견인해서 근처 쌍용서비스로 이동
- 점검결과 배터리 사망, 예열플러그 4개사망, 시동휴즈 교체 합 33만원 수리비 부과... 슬슬 열받음
- 나는 전화로만 아버지에게 설명을 들었고, 아버지는 하루동안 여관영업을 주인없이 운영(졸지에 무인호텔)
- 보험사에 수리비 전체와 하루 영업하지 못한 부분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요구...
- 다음날 보험사 직원이 연락하더니... 배터리와 예열플러그는 수명이 다된듯하여....
휴즈 25,000원과 여관미영업보상으로 주유권 3장 준다고....에혀......그냥 전화 끊어버렸네요.
- 많은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다면 보상도 포기하겠슴다.
참고하시라고 수리영수증도 첨부해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