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처음 겪어보는 일때문에 당황스러워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부천에 자동차 매매단지를 가서 3월 10일 어제 올란도를 한대 구입했습니다.
(12년식 4만3천 올란도)
10일 당일에 입고된차라며 , 세차만해서 바로 가져가는걸 조건으로 구입했고 ,
구입하는 시점에 성능기록표 보고 문제없음을 안내받고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차량에 경고 매시지가 뜨면서 이상함이 감지됐고 아파트 주차장으로
들어왔을때 엑셀이 밞히고 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P에 놓구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면 RPM이 1500까지 올라갑니다.)
당황해서 딜러분에게 이야기를 하니 우선 차를 가지고 가서 다시 점검후에 조치를 받을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여 ,
우선은 확인이 먼저 인것 같아 우선 어떤 답변도 하지않고 전화를 종료했습니다.
하루정도 생각해보니 도저히 찝집해서 안될것같아 , 환불을 요청드리니 갑자기 환불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분명 게약서에 단순뱐심으로는 환불이 안된다고 씌여있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차량의 결함으로 인한 환불요청인데
무조건 수리해보고 안되면 그때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수리안되는 차가 있나요 ㅠㅠ)
도와주새요 고수님들...
거래과정에서 추가 문제점은 구입대금을 카드결제 했는데 수수료를 10프로 추가 결제한 부분과 ,
다운계약서를 작성하려고 했던점 (이건 제가 안한다고 했습니다.)
마진신고비용 미고지후 청구 등이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무상기간 안에 점검해서 처리 가능하다면 환불은 애매하네요
관할구청에 민원넣는다고 하세요.그리고 카드 수수료는 3%입니다. 왜10%를 끊었는지 여쭤보세요. 윗글로는 정확히 알수가없네요
(요즘은 단어가 바뀌어 지불정지인지 사고 신고인지는 정확하지 않아요)
아무튼 딜러 믿지말고 미리 해두세요..
카드사에서 돈이 안들어오는데 지네가 해결하려고 할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