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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Panamera43 22.04.12 15:11 답글 신고
    당연히a아닌가여?????
  • 레벨 원수 불티나푸롭션 22.04.12 15:11 답글 신고
    저것만 본다면 키로수 적은거예 ..키로수 많으면 아무래도 부속

    이것 저것 갈아야 해서예 .
  • 레벨 원사 3 조선인민군 22.04.12 15:19 답글 신고
    13만Km넘어가면 소모품/하체부품 교환이 어느정도 되어있을겁니다. 차를 잘 알면 주행거리많고 가격은 대신 더 싸게 구입하는거 괜찮아요. 가장 어중간한 주행거리가 5~10만K 저는 무조건 걸러냅니다.
  • 레벨 소장 아으승질뻐쳐 22.04.12 15:20 답글 신고
    와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네요 ㅋㅋㅋㅋ
  • 레벨 소장 아으승질뻐쳐 22.04.12 15:20 답글 신고
    A:원론적으로는 맞는이야기
    B:주행거리가 많으면 장거리일 가능성이 높기에 엔진 컨디션이 좋을 가능성 있음

    전 B선택 할듯 왜냐면 어차피 10만이나 13만이나 가격차는 나겠지만 둘다 엔진이나 소모품차이는 크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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