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그 도로는 유턴지역도 아닙니다..
처음부터 유턴이 가능한 곳 도 아니었는데..
유턴을 시도 헸고, 왕복2차선 도로에서 우회전 하는 차선에 멈춘후 좌측깜박이를 키고 있다면,
어느 누가 유턴한다고 생각할까요, 그냥 1차로로 진입한다고 생각하지요...
좋게 생각 한다면 말이지...
투싼도 내리막에서 탄력주행 했다 하여도 깜빡이 들어온 우측 차량이 있었다면 속도를 줄여 전방주시를 했어야 하거늘..
탄력주행으로 깜빡이는 보지 못한것 같아요...
제 결론은 9:1 정도 나오겠네요... << 이곳이 유턴 지역이었다면... 9:1정도..
뱜이 1차로 진입시도로 인한 사고 였다면.. 9:1 정도....
유턴지역도 x 1차로 진입도 x 불법유턴시도였고, 인터뷰에도 나오듯이 후방 무시 전방만 주시하고 유턴했으므로 10:0
결론은 100% 뱜 과실 이네요...
교사블 게시판에 뱜 관련 영상이 모두 삭제가 되었네요.. 아마도 모닝와이드 제작진이 보배에 요청했나봅니다...
블박프로그램 제작해서 방송한지 꾀 되었는데.. 이번 2월3일자는 아닌듯 싶네요..
가해자가 웃으면서 인터뷰 하질 않나.. 터무니 없이 잘못해놓고 과실비율 억울하다고 웃으면서
새차인데 아깝다고 하질 않나....과실비율 깍아달라 하질 않나....
보배유저들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고싶어서 그런 인터뷰를 한건가..,,ㅡㅡ
피해자 편 에 서는 교사블 유저 분들 앞으로도 화이팅 합시다...
이 세상이 아름다워질때까지......
내리막 탄력에 핸들은 좃빤다고 꺽는지 무식한늠 뱀년 운전석에 걍 박아야지
그러이 핸들 벌로 꺽다가 엄한사람만 골로가는기라
정면충돌하면 대미지가 엄청 크지 부드러운 운전석박으면 뱀년은 뒈질지 모르지만 ㅎㅎ 투산운전자는 마이 안다치잔나
늘 운전대잡지만 사고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발생할지 모르는기라
핸들 벌로꺽다가 반대편차선에 덤프가 달려온다는 생각은 안하는가
핸들은 절대로 꺽으면 안돼는기라
정말 운전하기가 겁난다
그리고 유턴지역이 아니더라도 유턴하지말라는 표지판도 없습니다....
그래서 한변은 유턴이 가능하다 말한거구요........
님결론이 9:1이 아니라 이미 한변은 9:1도 가능하다했으며 8:2라 말한것은 이미 종결난거에다가 더이상 욕심내지 마라 한겁니다.... 그니 이제 그만.....................
딱히 하지말란 표지판이 없더라도,, 유턴은 정해진 곳 에서 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유턴지역 점선으로 ,,화상표로 표시 되 있잖아요? U 아닌가?
모든차가 .. 저또한 유턴지역에서만 유턴을 하진 않지만.. 꼭 하더라도 주위를 살피고 하자는 겁니다..
법정에서 판결때릴때 100% 는 절대 안나온다고.. 10~20%의 과실은 어쩔수 없다고
교통사고 전문변호사께서 말씀하시자나요.. 이해 안가세요?
그리고 비엠이 일부러 사고 내고싶어가 사고를 낸것도 아니구요....
이미 결론이 난 사건이고 피해자도 8대2 그 이상 욕심 내지 마라는 식의 느낌은 받았습니다
아마 결론이 안난 사건이면 변호사님 역시 9대 1 또는 100대 0 까지도 애기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만약에 투싼이 비엠 좌측 깜박이 보고 속도를 줄였다면 얼마나 줄였을까요?
규정속도 이하로 줄였다 해도 사고는 일어날수밖에 없는 상황같은데요
오히려 속도를 줄였다면 비엠 옆구리 받아서 비엠녀 더크게 다치거나
더 안좋은 일이 일어났을거 같네요
어차피 비엠녀에게 빽밀러 따위는 악세사리에 불과 하니까요
우회전 전용 포켓차선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