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인데 왜 사진이 안 올라가냐고...-_- 벨로스터 사진 올리려 했더니 쩝.
포드의 건식 6단 듀얼클러치밋션이 장착된 소형급 차량들이 판매되고 있네요.
가속영상을 보니, 기존 폭스바겐 dsg의 칼같이 절도있는 변속은 아닌 거 같고, 일반 오토밋션과 어찌보면 별 차이없는
변속속도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일반인에게는 오히려 변속충격이 적어서 좋을까요 .
현대가 곧 적용할 듀얼클러치 밋션도 아마 비슷한 성격을 보이지 않을지...
벨로스터는 스포츠카에 가까운 차니, 변속충격은 좀 있더라도 날카로운 변속감을 보여줬으면 하는데.
아래영상은 아반떼MD 수출형과 경쟁하는 2012년형 포드 포커스 2.0 160마력..... 6단듀얼클러치 밋션....공인연비 시내/고속: 28/40mpg (리터당 12.3km /17.0km) 제로백 영상이군요.
아래는 포드 소형차(엑센트급) 피에스타 1.6L 120마력...6단 듀얼클러치 가속영상..... 악셀 밟는 정도에 따라 촬영...
1분5초에 풀악셀....공인연비는 포커스와 같네요.
아래는 VW 골프의 동생격인 1.4TSI 엔진에 듀얼클러치의 대명사 dsg밋션을 장착한 폴로 GTI 가속영상입니다.
벨로스터 1.6TGDI가 이 정도는 나가줘야 할텐데 ㅋ
듀얼클러치를 장착한 GT-R 과 노멀 수동 무르시엘라고의 대결...ㅎ
무르시엘라고가 변속하는 시간이 있어서 점점 밀리더군요...ㅜ
아참 SER 형님 빨리 ㅋ 하나 지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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