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TG삼보에서 나오는 풀HD 1채널 블랙박스 드림샷이라는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몇개월지나자 백화현상 및 빛번짐등 화질적인 부분에서 많이 떨어지고 뿌애지는 증상등
번호판 식별이 불가능할정도로 영상이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두차례나 리퍼를 받았고 리퍼받은거마저 똑같은 증상으로 고장이 나더군요
본사에 몇번 항의를해보았지만 돌아오는건
교환환불이안된다는 말뿐입니다. 수리해서 고치려면 1년이 지났기때문에 (실사용은 6~7개월했네요. 고친다고 tg서비스센터에 맡겨놓은상태구요)
감가상각해서라도 환불받고싶었습니다. 유상수리로 고치면뭐합니까?똑같은 현상 또 일어나게될텐데요
저뿐만 아니라 저랑 같은제품쓰시는분들도 이런현상이 많네요
제대로 된 물건을 만들어 놓고, 사용 하다 고장이 나면 AS 기간내 수리 하는게 맞고 , 또한 1년 이 지난 후에는 유상 비용으로 처리 되는건 맞습니다. 그런데 !!! 제대로 된 물건도 아닌 하자가 있는 물건을 판매 해 놓고 AS 기간을 정해서 기간내는 무상... 기간외는 유상.... 그건 말도 안되는 것 아닌가요?
우리들이 블랙박스를 떨어 트려서 고장이 난겁니까? 물에 떨어 트려서 침수가 된것도 아니고..
정착하고 사용 한것 밖에 없는데.. 백화 현상이니, 메모리 접속 불량, 야간 영상이 차종도 구분 못할 정도로 화질이 안좋은데.... 처음엔 좋았다가 몇달 지난 후엔 그 증산이 나오는데.... 이게 소비자 잘못입니까?
이 블랙박스를 계속 수리를하며 수리비 7만5천원 을내가면서 블랙박스를 계속써야되는지 모르겠네요
TG삼보라는 기업 믿고 산 블랙박스 참 후회되네요
블랙박스 동호회에서 후기 및 체험자들 글들보며 고심하며 고른 블랙박스가 이렇게 스트레스가 받는지 몰랐네요..
저뿐만아니라 블박동호회분들도 같은현상입니다 링크걸어둘게요~
http://cafe.naver.com/ArticleRead.nhn?clubid=17638944&page=1&menuid=728&boardtype=L&articleid=556739&referrerAllArticles=false
큰 기업 제품이라고 좋은건아닌가봅니다 ..
좋은기회 있어서 GPS 뺴고 32기가 32만원에 샀는데
전면 30%인데도 야간에 시내에서는 번호판인식이 잘되네요 ㅎㅎ
낮에는 말할것두 없구요 ...
모쪼록 다음번엔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ㅠ
위에 블박이랑은 천지차이입니다.....
어떤 가전을 사든 AS가 개판이면 정말 스트레스받죠///
한두푼 하는 것들도 아니고...
고생 많으셨겠네요 ㅠ
본사랑통화해보니 유상수리밖에 안된다더군요..!!
님이 잘못 선택하신 겁니다....
아니였더군요
요즘은 그것도 밀리는 상태죠..ㅠ
안타깝네요..ㅠㅠ
대부분 전자제품경우는 동일증상,동일부위로 3회이상 수리하게돼면 환불이나 감각환불하게 되어 있어요
설명서가 있으시다면 자세히 읽어보세요. 원래 티지삼보도 컴퓨터때부터 좀 말썽이 있었던 회사인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