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주지로 이사 오면서 3년 전 구매한 캐리어 스탠드 에어컨을 가져왔습니다
*6월 11일
캐리어에어컨 방배지점에 방문하여 스탠드 에어컨 설치 의뢰하였습니다
*6월 14일
32만원으로 견적 뽑고 그 주 토요일에 설치하러 온다하고 돌아갔습니다
*6월 18일
전 토요일 약속 모두 취소하고 집에서 대기했습니다
하지만 연락도 없이 펑크내고 오지 않았고, 전화하니 예약이 너무 밀렸다고 다음주 금요일에 꼭 가겠다고 했습니다
*6월 24일
이번엔 조퇴하고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또 연락 없이 펑크내고 안 왔습니다
이번은 제가 지쳐 어머니가 대신 전화하니 한철 장사라 너무 바쁘다고 6월 29일 꼭 방문하겠다고 했습니다
*6월 29일
또 조퇴했습니다 하지만 또 연락 없이 안 왔습니다
이번엔 제가 직접 전화해서 화를 냈습니다 그랬더니 7월 6일은 꼭 무슨 일이 있어도 방문하겠답니다
*7월 1일
캐리어에어컨 방배지점이 못 미더워 캐리어에어컨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이러저러한 상황을 겪었다 이번엔 꼭 오시길 바란다" 고 글을 남겼는데
7월 6일인 현재까지 답이 없습니다
*7월 5일
이번엔 캐리어에어컨 본사에 직접 전화했더니 연결이 안 되어 오전에 카톡 상담을 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등록한 사항은 아침에 담당자 배정되었으니 조금만 더 기다리랍니다
헌데 7월 6일 밤 10시가 되도록 답이 없습니다
오후 늦게 어렵게 통화가 되었습니다
헌데 담당자가 하는 말이 본사에 내 접수내역이 없어 어떻게 할 수 없다
본사에 요청한 게 아니라 대리점에서 약속 받은 거니 우린 어떻게 해줄 수 없다
정 그러면 내일은 어떻게든 꼭 보내주겠다 믿고 기다려라
*7월 6일
이번엔 하루 연차를 썼습니다
오후 4시에 온다고 했는데 또 연락없이 펑크내고 오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전화해도 전화 한번 안 받고, 문자 보내라 답장이 와서 문자 보냈는데 밤 10시가 되도록 6시간 동안 답이 없습니다
오후 5시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35분간 전화 안 끊고 계속 기다리기만 하는데 연결이 안 됩니다
카톡상담도 종료되었답니다
한 달간 4번이나 연락없이 약속을 취소했습니다
제가 가진 에어컨이 캐리어라 캐리어에다만 맡길 수 밖에 없습니다
이걸 알아서 그런지 왜 이리 횡포가 심한지요
잡아놓은 물고기라 생각하고 자꾸 미루는 건가요?
이번 여름에 설치는 가능할까요?
이 기간 동안 전 새벽에 일어나서
에어컨 설치할 공간 확보로, 55인치 tv와 tv다이 옮겨놓기, 100여벌 옷이 걸려있는 행거 해체 후 100여벌 옷 개어서
따로 보관하기, 그러고 펑크 내고 안 오면, 다시 55인치 tv와 다이 복구, 100여벌 옷 다시 옷걸이에 걸어 다시 행거에 재설치
이걸 벌써 4차례하니 이젠 지칩니다
고객의 연차, 연차보상비, 시간, 돈, 노력 다 우습게 보이나봅니다
이 얘기 고객센터에서 얘기했더니 퉁명스럽게 믿고서 하루만 더 기다리라 하더니
오늘 또 펑크냈습니다
삼성이나 LG는 서비스 신청하면 바로바로 전화도 받고, 연결 안되면 금세 먼저 전화오고,
방문도 2,3일 안에 꼭 되고, 기사님 엄청 친절하고, 수리 후엔 평점까지 매기고, 서비스 잘 받았는지
친절하게 전화도 오는데 캐리어는 완전 배째라입니다
고객센터에서도 항의 하는 저한테 되려 화난 것처럼 퉁명스럽게 큰소리로 제 말을 끊어대고
정말 캐리어를 못 믿겠습니다
제가 궁금한 게 있는데
1) 왜 캐리어에어컨 방배지점 대리점주는 계속 약속만 잡고서 계속 펑크를 낼까요?
이 사람 심리가 뭔가요?
2) 제 에어컨이 캐리어라 삼성,LG에 못 맡기고 캐리어에다만 맡겨야 합니다
이번 여름 안에 에어컨 설치하려면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센터에 윽박지르기라도 해야 하나요?
전화 통화는 총 1시간 투자해서 걸어본 것 같은데 전화 연결 안 되고
카톡 상담은 제가 아무리 글을 남겨도 상대는 답이 없고, 또 일정 시간 지나면
시간 지연으로 상담 종료된다는 멘트만 뜨고, 그럼 다시 처음부터 글 다시 쓰고
기다리기를 3번째. 끝내 몇 시간 노력해도 상담도 안 되고
고객의 소리에 항의는 6일간 답도 없고
방법이 없습니다
제가 이번 여름 안에 에어컨 설치하려면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본사도. 대리점도. 피크철에는 직영으로 감당이 안되니 외주에 많이 발주 합니다.
전 항상 as를 제조 회사에만 맡겨서...
그리고 아무리 바빠도 1달간 4번이나 약속하고, 연락도 없이 계속 펑크내고 (전화도 안 받고)
이렇게 저 가지고 장난치고 피해주면... ㅠㅠ
차라리 고객 생각해서 앞으로 1달 이상 걸리니 다른 곳에 맡기라고 미리 말이라도 주지
그럼 왜 약속을 계속 잡아서 ㅠ
삼성 엘지 캐리어 전부 시공은 외주가 대부분입니다. 시즌에 서비스도 마찬가지.. 현재 3년된거면 유상 서비스 기간이고 .. 5231 5678 로 문자주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강건너라 ..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