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필사과문 내용
(알아보기 쉽게 하기 위해 작성합니다)
"물놀이장운 설치하여 물의를 일으킨 입주민입니다.
우선 7월9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베란다 앞 공용잔디에 물놀이 시설을 설치,이용하여 관리사무소 직원 및 관리소장, 동대표님들께 철거를 여러번 요청하였지만 공용시설의 의미를 정확히 몰랐던 무지한 생각으로 이런 사태를 발생시키게 되었습니다.
먼저 해당사태에 대해서 정중히 머리숙여 사과드리며 이번사태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으신 입주민들과 이글을 접하시면서 마음 불편하게 만든 모든 분들 , 저희때문에 원치 않는 피해를입게된 관련업체 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사진에 나오는 학원차량과 물놀이 장비를 대여한 업체는 지인이 진행하다보니 행당업체는 사전에 해당장소에 설치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상호명이 노출되어 상당한 피해를 입고있는 상황입니다.
1차 사과문에서 업체에 대한 내용이 빠져 수많은 항의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업체는 이번일과 무관하며 해당 업체에 대한 억측과 오해를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점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위 글의 스타렉스 학원차량 차주입니다.
오후의 사과문을 보고 저희에 대한 이야기가 단 하나도 없어 황당함과 분노를 참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처음 차량을 빌려준 지인(제가 회사차리기 전 대표)
에게 어찌저찌 물놀이 당사자 전화번호를 알아내 어떻게 우리 상황 이야기가 하나도 없느냐 라며 따져 물었습니다.
그로 인해 저희 업체에 대한 언급과 상황설명, 논란에 대한 해명을 위한 사과문을 요구하였고 보배드림이나 지역카페등 사과문 게시를 요구 했습니다.
그러나 아파트 입주민 대표회의결과 저희에 대한 사과문은 아파트 입주민에게만 전달하고 외부로 발설하면 안된다라고 하며 보배드림이든 지역카페든 게시를 금지한다라는 결과가 나왔다는 황당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겨우겨우 차량을 빌려준 지인을 통해 입주민 카페에 게시된 자필사과문을 사진으로 받았습니다.(첨부하겠습니다)
저희가 잘못이 단 하나도 없다고는 저도 못하겠습니다.
차량과 장비를 빌려주며 전후 사정, 설치 위치, 상황들을 파악하지 못한 점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전혀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이용한 상황으로 저희가 생계의 위협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가 파악한 상황은 여기까지 입니다.
# 이 상황이 다 내 잘못이다 라고 생각을 하려 해도 너무 울분이 터집니다.
평생 커뮤니티에 이런 장문의 글을 느린 핸드폰 타자로 써본적도 처음이거니와 주변의 갑작스런 관심, 연락, 사건 진위에 대한 관심을 받게 된 사실이 너무나 무섭습니다.
게시글, 블로그 뉴스, 맘카페 등 관련 댓글을 하나하나 읽으며 코로나에도 빚져가며 버텨온 일생이 무너지는 느낌입니다.
이미 좁은 오산 동네에는 소문이란 소문이 다 난 상태이며 주변에 해명하기 급급한 내 자신을 어찌할지 모르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어 감사하며 제발 이 글이 적어도 내 주변에게만으로도 퍼져 조금이나마 이해를 바라고픈 마음뿐 입니다.
안억울하게...가즈아 베스트!!!♥
설사 몰랐다쳐도 사람들이 찾아가서 철거를 요구했으면 뭔가 잘못되었구나 깨달았을텐데.
니들이 귀찮게하니까 한장써줄께 이걸로 그만 짹짹거려라는 생각으로 쓰지ㅜ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안억울하게...가즈아 베스트!!!♥
다행이네요..학원 상호 다 나와서 피해 볼 뻔 한듯
설사 몰랐다쳐도 사람들이 찾아가서 철거를 요구했으면 뭔가 잘못되었구나 깨달았을텐데.
니들이 귀찮게하니까 한장써줄께 이걸로 그만 짹짹거려라는 생각으로 쓰지ㅜ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사과문이 진정성이 없다는 얘기.
차라리 ‘주의를 몇 번이고 들었지만 아이 생일이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에 끝까지 강행 해서 이기적인 행동을 저지른 것 같다’ 라고 말했어야 사과문 2차 논란도 없었을 듯. 아니 그게 사실이고.. 아파트 명예 실추다 뭐다 이미지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 이딴 말이나 쓰고,, 얼마나 진상, 갑질 하고 살았을지 훤하게 보인다. 동탄에서 장사하면서 동탄맘 동탄파파에 혀를 내두르더라. 망한 가게도 많고. 유치원 원장 자살하게도 했다지? 에라이~
차주분을 의심한다기보다 그 몇가지를 뛰어넘을만큼 사용자들이 어마어마한것일수도있구요 ㅋ
예를들어 설치 사업을 하시는분인데
어떤 사고가 일어 날수있는데도 모든 리스크를 감안했다
일요일에 설치를 해야하는데
혹시 모를 사고나 파손이 생기면 아마도 설치하기로한곳에 보상을 해야하실수도있는데 사용상의 주의도 아니고 정리를 잘 하라고했다 등등 ㅎㅎ
보배야 중립이니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못배운건지.....알면서 무대포인생 사는건지......그밑에서 자라는 아이들의 미래가 참 밝다......
항의 안했음 사과도 안했겠네요~
마누라랑 차는 빌려주는거 아닌거 국룰인데!!
사과문에 변명 같은걸 적으면 안돼... 애가 힘들어한다느니 그딴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