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사건에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해주셨고 받아드렸습니다.
사건이후 다음날부터 백화점 "해당층 담당자님" 의 진심이 담긴 연락과 사과에 마음이 움직였습니다.
오늘 오전 해당층 담당자님과, 부지점장님, 사건 직원분, 세분을 만났고 세분에게 사과말씀 들었습니다.
세분에게 재발방지에 대한 약속과함께 사과 받아들였고, 금전적인 보상을 하신다기에 거부했네요
처음부터 진심어린 사과만을 원했기에 금전적인 부분은 관심도 없었습니다.
다른건 없습니다. 이런 말도안되는 상황이 받아들이기 어려웠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기에
보배드림에 도움을 요청 한것이었습니다.
이글 이사건에대한 공론화가 많이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다시한번 관심주셨던 모든불들께 이문제가 해결될수있게 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백화점 해당층 담당님"께 도 사건 해결을 위해 노력해주신점 진심 으로 감사드립니다.
잘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역시 보배의 영향력은 대단하네요.
그나저나, 돈 돈 거리던 분들, 당일가입이라 먹튀한다고 악플다시던 분들. 정의로운 분들이시니 사과는 하시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