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고 로드뷰 보니 제가 차선을 잘못 생각했었네요....
이해 부탁 드려요...
퇴근할때는 고속도로를 타다보니..반대쪽 차선에 개념이 없어
이상하게 그리게 된네요 ^ㅡ^;;;;
출근시 저는 항상 2차선 좌회전을 합니다.
다른 분들도 직진 차량들이시면 거의다 2차선에서 대기 하시는데...
얌채같은 몇분들이 1차로 좌회전 동시에 2차선으로 넘어오셔서..시겁시겁..
교사블 회원님들 만약 A지역 2차선 좌회전에 있다가 신호 받고 좌회전 했는데
A지역 1차선 좌회전 차량이 좌회전은 넓게 하면서 B지역 직진차로
즉 A지역 2차로 좌회전 차량과 접촉 사고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나요>??
사고 나는 위치가 좌회전 중 사고냐?? 좌회전후 직진 상황에 사고냐?? 따라서도 과실이 다르겠죠??
2차로랑 5:5과실...
예전 서부간선도로->신정교부근 사고났는데요
저는 B지점 아래에서 올라온 우회전하던 택시한테 뒸쪽 휀다부분 살짝 긁혔는데요
택시는 실기스만나고...
누가봐도 택시부주위인데
96년 도로교통법계정을 놓고는
크게 우회전한사람이 잘못이라고
제게 과실을 주더라고요
결국 결창청인가에 민원까지 넣고 삼성보험에서 3개월넘게 재판까지했는데 졌음....
개택기사 바로 입원
100만원 합의금 받아갔다네요...
실기스에 입원이라...참 어이없더군요
요즘 블랙박스나 CCTV 들이 많아져서 예전하고 도로교통법이 많이 변했을거 같은데...
요즘 회사가는 길이 막혀 셋길로 가다보니 이런 길이 있는데요
1차로 좌회전 차량들이 급하게 차선을 넘어오는 경우가 많아 시겁하네요
B지점도 차선이 여러개일듯.....
일단 B지점에서도 1,2 차선으로 진입후 방향등을키고 차선변경하는게 중요합니다
B지역 1차로 좌회전 2차선 직진 되면서 B지역 앞으론 왕복 2차선 도로로 되는 길입니다.
좀 길이 그지 같죠 ㅎㅎ
제가 로드뷰로 편집해서 다시 한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니꼽고 약오르실 수 있지만 사고나 봐야 상대과실이 크더라도 본인도 피곤하니 그려려니하고 양보하세요.
맞아요 아니꼽고 얼마나 급하면 저렇까 하는 마음에 그려니 하고 있네요...
근데 어떤 분들은 비상등 켜주시는 분들은 넘어가지만
그냥 생까꼬 진행하시면서 B지역 앞으로 있는 방지턱들은 얼마나 서행해서 지나가시는지.....
얄미워가지구요 ㅎㅎㅎ
바빠서 밀고 들어오면서 방지턱은 딱딱 10K주행 ㅎㅎㅎㅎㅎㅎ
제 글만 제가 봤을때 이렇게 보이나요?? 아니면 따로 수정 가능한가요>??
06년에 가입하고 글은 오늘 처음 써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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