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하브 출시를 했조.
가격이 어떨까 봤는데..의외로 가격 괜찬네요..3천 초반대..
거기에 등록비 가 저렴하니... 가격경쟁력도 있네요.
연비도굉장하더군요..21km..(lpi하브로 나왔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드네요.)
도심 실연비 대략 15정도 예상되네요.중형차에 실연비 15연비면 올뉴모닝 뺨치는 수준이조..
물론 프리우스가 연비는(실연비 20키로 초반대라고 들었어요) 더좋겠지만.
k5는 중형에 디자인 마저 프리우스랑은 비교가 않되져..
렉서스ct201h 견제 모델인듯하네요..렉서스는 가격이 비싸니..
k5하브가 경쟁력 있을듯하네요..디자인도 더이뿌니..전 k5하브에 한표..
예전 김기태기자의 포르테lpi하브 엄청까시던데..실제 아반떼lpi하브와 포르테lpi하브의
운전자들은 엄청 만족하시더군요...연비가중요한게 아니고 연료비가 중요하다는
점을 김기태 기자가 놓친거조...^^
k5 워낙 초대박 히트 모델이라 뛰는 말에 날개를 단격이네요..(유니콘이네요 ㅋㅋㅋ)
암튼 기아 요즘 신차출시 모델들 보면 등급 포지션 정말 기똥차게 나오네요.
왠만한 수입차들이 끼어들 틈이 않보이네요..
그나저나 소나타 하브는 정말 ..... 할말이 없습니다....^^:
대체 지향하는 성격이 뭔지 애매한 차 ;;
물론 친환경적인건 맞지만, 그렇다고 프리우스만큼도 아니고
쿨 앤 핫 해치라서 성능이 뛰어난가? 말만 그렇지 실제는 그저 그런...
일반 하이브리드보다 조금 덜 답답한 수준?
미국식으로 하면 18km ~ 20km? 내외라고 하더라구요.
프리우스 일본 연비가 38 입니다.
조금더 힘이 좋을거 같다는 예상입니다.
일반차 보다야 좀 더 괜찮아도.. 프리우스보다는 실연비가 당연히 안좋을 걸로 예상되구요. 하이브리드가 최저 연비를 보장해 주지는 못할겁니다. 연비 운전 잘하시고 안막힌다면 도심 15Km 가능 할 지도 모르겠네요.
새차의 길들이기 전상태 감안해서 예상해 봅니다.
2000씨씨 세금 낼거에요..
닉네임 대박이네여
쉐태지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가솔린 중옵이랑 차이가 800차이였죠. 그걸 감안해서 측정된거니, 별2개 밖에 받을수 없죠
취등록세나 이런 옵션 비교에서 문제가 있어서 저 가격 비교는 잘못 된듯 보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