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거가대교를 넘어가는 데.... 문제가 많은것같아요..
물이 안빠져서 심하게 고인데도 많고 교각 이음세 부분에서 약간 뜬듯이 살짝 미끄러지면서 핸들이 스스스슥 돌아가더군요...
정말 시끕햇습니다... 식은땀이 주루루륵.. 이 때 당황해서 브레이크 잡음 차 돌아가겠구나 생각했던 1년 4개월차 4만키로 초보운전자였습니다..;;;
비오는 날 거가대교가실때 좀 조심해서 운전해야할것같네요..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어제 거가대교를 넘어가는 데.... 문제가 많은것같아요..
물이 안빠져서 심하게 고인데도 많고 교각 이음세 부분에서 약간 뜬듯이 살짝 미끄러지면서 핸들이 스스스슥 돌아가더군요...
정말 시끕햇습니다... 식은땀이 주루루륵.. 이 때 당황해서 브레이크 잡음 차 돌아가겠구나 생각했던 1년 4개월차 4만키로 초보운전자였습니다..;;;
비오는 날 거가대교가실때 좀 조심해서 운전해야할것같네요..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안그럼 다리아래에서 불러요~~~
암튼 빗길 고인물 경험하는것도 빗길운전 요령이 붙는 과정입니다 다음부터 엔진브레이크 잡으세요
2010년 1월 경기권에 100년만의 폭설이 온 다음날 첫 도로주행 ㅡㅡ;
강사가 장거리를 뛰어야 실력이 빨리 는다면서 남양주에서 포천 왕복하는길에 그랬네요 ㅋㅋ
직선인 상태에서 바퀴가 헛도는 느낌도 나구요.
특히 가장 바깥차선 물이 1센치 이상 고여있는곳 과속으로 통과만 해도 튀긴물의 압력으로 차가 돌면서 보도위로 올라가는것 많이봤습니다.
감속운전이 최고인것 같아요.
vdc 있는 차량으로 운행하다 보니까 핸들락은 안걸리더군요..
아마 vdc의 도움으로 핸들락까지는 안걸리는 거같긴 합니다만.. 매우 위험하죠..
통상적으로 뭐 사람 없으면 그냥 수상스키 탑니다만.. 이건 직진할 때 이야기고..
곡선구간에선 정말 위험하겠지요..
같이 세차나...ㅎㅎ
브레이크 안밟아도 차 돕니다.
감속, 안전 운전하시는 것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수동은 저단 기어 사용하시고...
자동도 기어 단수 낮춰서 운전하세요.
저단이 차의 직진력을 높여줘서 안전 운전에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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