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급하게 글 올렸다가 다시 정리 하여 올립니다..
어제 퇴근길이었구요..
구미 홈플러스 사거리입니다..
간략하게 오약을 하면..
교차로 신호대기 차선방향은
총 4차선
1차로 좌
2차로 직좌 상대방
3차로 직 본인
4차로 직우
신호 받아 교차로 진행 후 차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총 3차선
1차로 직 상대방 진행 방향
2차로 직 본인 진행 방향
3차로 직
이것이 당연한 것인데..김사장님이 너무 자연스럽게 넘어 오시네요..
경음기를 울렸으나 묵묵부답으로..천천히 계속 밀어주시네요..
황당하고 화도나고 해서..차선 변경 후 속도를 줄여 경고를 하긴 하였으나 위험한 정도는 아니었구요..
뭐..어쨌거나 잘못한부분입니다..하고나서도 후회가 되더라구요..보배 보면서 나는 안그래야지 했는데..이것이..참..
저도 직진 하여야 했으나 1차로 좌회전 차선으로 변경하여 김사장님께 차선이 그것이 아니다 라는것을 말씀드릴려 하였으나
창문 열자마자 내차선 내가 가는데 왜 그러냐고 하시길래 저도 언성이 높아졌네요..
여튼간 김사장님 말씀 들으면 여태껏..앞으로도 저렇게 차선 변경할것이 분명하다고 판단이 되어
잘못된 변경이다라는 것을 알려야 할 것같네요..접촉사고 및 큰소리 한번은 터질것같네요..
그런데 블박이 1세대 블박이라 화질이 구려서 번호판을 못알아 보겠습니다..
보배님들 번호 판독좀 부탁 드립니다..꼭...
이번 기회에 동영상 올리는것도 알게되서 신통방통..ㅋㅋ
파일은 안올라가네요~
메일로 주셔도 되고 리플로 달아주시면 진심 감사하겠습니다..
그 후 너무 당당한 말에..그리고 그 교차로가 차량 통행이 상당히 많습니다..저분 항상 저렇게 운전하시면
분명 무슨일 나겠다 싶어서 그러는겁니다..
순간욱~한건 반성합니다..
그런데 저런분들 그냥 두면 점점 많아지죠..저분도 얘기했을겁니다..주위사람들한테..
누가 저렇게 차선오인해서 나한테 뭐라하더라 하면서요..아는분은 그냥 넘기겠지만..긴가민가하다 저분 얘기듣고서
저렇게 따라하시는분들도 있을테고..저분때문에 또 다른 피해가 생길수 있죠..
왜 사고유발 동영상들 보시죠..저분때문에 우측차선 차량과 사고나고 저분은 그냥가고..블박은 없고..
이런경우도 생기지 않을까요..
자랑처럼 영상올리는것이 아니라 진정 좀 모르시는분들 제대로 좀 알려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상대가 개판이라고 (알려주기 위하여 상대차량진행을 방해하면) 같은 (얌체같은)사람으로 보이며, 때로는 보복성 운전으로 보일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길.....
뭐 이런건 크게 상관없습니다만, 꼭 그분께 잘못되었다는걸 알려주고 싶습니다..
비난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는 조언이지만, 때로는 나쁘게 지적하고 충고하는 모습으로 보여서 저도 마음이 안좋습니다.
이런 모습이 의견"차이"로 보이네요.
결코 블박운전자분을 비난, 비방하고자 하는 마음은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저도 여기 매일 출퇴근 하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