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ktelecom.com/main/index.do
SK텔레콤은 모든고객의 요금인하와 직접피해 대상자에게 요금의 보상을 이야기 하고있습니다.
허나..
법인휴대폰 사용자는 실질적 피해자로서 아무런 보상도 없고 요금인하는 해당회사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지요.
법인휴대폰 사용자에게도 실질피해자에게 직접보상을 해야함이 맞다고 봅니다!!!
개인명의 사용자분들에게는 와닿지않는 이야기겠지만 귀담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www.sktelecom.com/main/index.do
SK텔레콤은 모든고객의 요금인하와 직접피해 대상자에게 요금의 보상을 이야기 하고있습니다.
허나..
법인휴대폰 사용자는 실질적 피해자로서 아무런 보상도 없고 요금인하는 해당회사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지요.
법인휴대폰 사용자에게도 실질피해자에게 직접보상을 해야함이 맞다고 봅니다!!!
개인명의 사용자분들에게는 와닿지않는 이야기겠지만 귀담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시간은 누구한테 나 소중한거임
법인폰은 대부분 회사에서 통신비를 지급하기때문에 요금인하를 하면 실제 사용한사람이 피해를 보고
회사는 전체직원 통신료 한달치 내려가니 큰 이득보게 되지요..
그래서 실 사용자에게 직접보상이 이뤄져야한다고 봅니다.
새벽뉴스를 보니 sk휴대폰 소지고객은 하루요금 감면해주고
560만명은 10배의요금을 감면해준다고 들었는데..
560만명은 어떤기준인가여???
만약 법인폰을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고 계셨다면 어차피 실사용자가 지불하는 금액이 없잖아요~~ 그러니까 당연히 피해보상은 실제로 요금을 내고 있는 회사에 하는게 맞다고 생각되는데요?
스크 입장에서도 사실 법인폰 실사용자가 누군지 알수도 없는거구요~ 그냥 내가 사용자라고 우기면 증명할 방법이 없는거잖아요~
주 목적은 원래 업무를 보조하기 위해 지급하는 것이고 업무연락은 빠지지말고 받으라는 것이지요.
그런데 이번장애는 6시 이후에 발생하였기때문에 업무시간 이후여서 회사로서 직접 손해를 입은건 없습니다.
단지 실사용자는 법인폰이있어 개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피해는 개인사생활에 입었지요..
그리고 SK에 실사용자도 등록되어있습니다. 그래야 관리가 가능하기때문이지요
저는 업무용 폰을 개인용으로 쓰면서 보상도 회사가 아닌 자기가 받으실려고 하는것이 너무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어떤 피해를 입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요금감면으로 해결될만한 큰피해가 아니라면 이해하고 넘어가시는게 어떨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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