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휴가 계획을 하면서 아고X을 이용했습니다.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체크아웃후에 짐을 맡기고 관광을 해야하기에 제공 서비스에서 [짐보관서비스]를 보고 찾았고, 그중에서 환불불가 옵션이 저렴하기에 예약을 했습니다.
밤 10시 조금 넘어서 예약하고, 호텔이 아닌 아파트먼트식인것 같아서 새벽 3시에 컨펌 메일이 오길래 그때 메신저로 짐보관 관련해서 다시 질의를 했더니
자기들은 짐 보관장소도 없고 보관해주지 않으니까 도로에 있는 유료 보관소를 이용하라네요.
고객센터 통해서 얘기하니 숙소에서 취소를 안하면 자기들도 방법이 없다고하네요.
환불불가 상품에대한 저의 책임은 알지만 왜? 숙소 소개내용에 거짓으로 작성된 서비스항목들은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건지 답답하네요.
추가로 해당숙소 소개 이미지 첨부했고,
업체에서는 환불불가하고 원하면 짐은 체크인 전에 11시부터만 받아주겠다고 하네요. 체크아웃후에는 불가 (참고로 체크아웃 다음날 7시 예상이고 오후에 짐 찾을 계획이었습니다)
과하던 아니던 10원도 필요없습니다.
업체랑 숙소에 과실이 있으니 환불불가여도 취소시키고 환불해주는게 맞지않나해서요.
업체 얘기대로라면 거기적힌 서비스중에 숙박업소에서 지키지 않아도 업체랑 자기들은 상관없다는건지...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좋은 밤 보내십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