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야 다 아시겄죠.
소비자의 이익이야 어떻든 지네 차 팔 때 할인해주는 꼴 못봐 주겠다 이거죠.
아마 현기차 직속 차팔이 노조가 계약 차팔이들 할인해주는 거 눈꼴시러워서 주장한 것 같기도 합니다.
(확실한 건 아니지만 정황상 그렇게 보이네요.)
참 웃기죠. 고객님 당신이 최고임다., 여러분 살랑해염., 하며 광고 나불거릴 땐 언제고, 내수용 제품 차별도 모자라 이젠 얄팍한 할인도 못해주겠답니다. ㅋㅋㅋ
대한민국 캐쉬카우 여러부은 질떨어지는 내수품차를 (물건너감서 엄청나게 든 물류비용을 합친 수출용 차량 가격보다) 훨씬 비싼값에, 그나마 얄팍한 할인도 없이 사야되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아이~~ 즐거워라. 캐쉬카우의 본분은 이런 거라고 현기차가 국민들에게 아주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딜러제를 하든, 공정위가 나서든 정부가 나서서 현기 하는 짓거리를 잡아줘야 하는데, 기껏 하는 짓이라곤 자동차값대비 얼마하지도 않는 라면값, 아이스크림 값이나 두들기고 있으니 참 웃깁니다.
우골스프 넣어서 300원짜리가 1000원된건 죽일 넘들이라 정부가 나서지만, 잘나신 카피판 옵션 몇개 박아넣고 1300만원 짜리가 3000만원 된 건 자연스러운 일이라 정부가 나설 일이 아니다 그죠? ㅋㅋㅋㅋㅋ
이 사람들을 인센티브로 자극하기 위해서는 정가제가 필요하답니다....나원...
아니 다른말로 할인안해주고 서비스 질높이겠단 말은 "니네한테 돈 더 받아서 그 돈으로 서비스 올려주께' 죠? 내가 언제 서비스 질 높여달랬나? 차값이나 내려서 제값에 팔아라고,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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