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주행중 가속불량증상과 엔진경고등이 떠서 파란손에서 점검해보니 터보엑츄에이터 와 pm소켓??밸브인가 코드가 2개떴어요 pm소켓은 재고가 없어서 교체가 안된다고하고 터보 엑츄에이터만 교체하기로 했어요 24만원이라고 하네요 2시간뒤 전화와서 볼트가 마모되서 터보전체를 탈거해야해서 16만원이 추가되는데 바로 수리가 안되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와야한대요 그래서 차를 다시 가지러 가서 점검비 명목으로 5만원 결제 후 가려니 산소작업을 해야한다고 또 추가금이 발생될수 있다고 했어요 5-10만…차알못이라 잘 모르지만 이게 맞는건가요? 고수님들 견해 좀 부탁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