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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봅뷰론 11.05.09 16:56 답글 신고
    젖짜기!

    -끝-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정책 11.05.09 16:57 답글 신고
    그럼 그 밑으로 소리소문 없이 가격 줄줄이 쫒아오는 타사들은 뭐가됨. ㅋㅋ
    아니 쫒아오는것도 부족해 앞지르는 이 실태는 어떻게 봐야하는 것인가요...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6:59 답글 신고
    허참..답답허시네 그 넘들이 한국기업임? 갸들은 외국넘들임. 문제는 토종한국기업이라는 현기가 국민 상대로 젖짜기를 한다는 거임. 그게 괘씸한거고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정책 11.05.09 17:01 답글 신고
    저...대한민국 자동차 브랜드중 한국기업은 몇개 인가요?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정책 11.05.09 17:03 답글 신고
    그리고 말이죠. fta를 떠나 그동안 국내 자동차 인상률은 어느정도 예측되어 왔고. 이번또한 예측했던 정도의 상승입니다.
    물론 가격이 올라가는 것이야 소비자 입장에서는 볼맨소리할 상황이 맞지만
    그 가격상승 이유를 저런 찌라시에서 찾으세요? ^^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7:03 답글 신고
    몰라서 묻는건가요? 알면서도 비꼬는 건가요? 현기빼고 남은게 뭐있는가요? 다른 자동차 기업은 전부 모기업이 외국이란거 몰라서 그러시는건가요?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정책 11.05.09 17:05 답글 신고
    참 답답하시네. 현기를 국산기업으로 단정짖고 쉐보레와 르삼은 외국기업으로 단정짓고 저 찌라시를 읽으셨어요?
    그럼 님 말대로라면 쉐보레나 르삼은 한국을 얼마나 물로보고 가격을 쳐 올리는 겁니까?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7:05 답글 신고
    그리고 어이가 없으시네요. 저거 신문기사임. 그리고 모 상무가 지입으로 직접한 fta에 대응하는 현기의 방침이었고. 찌라시인지 뭔지는 내가 그 기사를 못 찾겠어서 못 보여주겠는데 여기 보배드림에도 그 '찌라시' 기사 떳었음. 기억하기론 상당히 중앙지였음.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7:06 답글 신고
    그리고 가격 인상 예측범위란 것도 웃기죠? ㅋㅋ 꼭 신차나오면 가격을 올려야 하나요? ㅋㅋ 왜 내리진 못하죠? 신 옵션이 달려서요? ㅋㅋ 그럼 한 백년지나면 아반떼 한대에 1억은 하겠습니다. ㅋㅋㅋ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정책 11.05.09 17:08 답글 신고
    자 각 산업마다 평균적인 인상률이 있습니다.
    그 인상률로 그동안 신차 출고시 가격이 예측되어 왔고요.
    자 다져 봅시다. 자동차 가격인상의 주된 원인이 뭐였는지.
    그리고 계산을 해봅시다 100년후에 아반떼가 1억을 할것 같습니까? 밑도긑도 없는 비유하지 마시고 리플 다시더라도 좀더 근거있게 달아 봅시다. 100년후가지 아반떼가 존재한다면 가격예측을 대략 4000만원~5000만원대 정도로 추정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럼 거기에서 100년간의 기술가치와 화폐가치를 따져보시죠.
    이런 추정이라는게 가능하지 막연히 100년후에 1억?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7:11 답글 신고
    냉정한 척 하시면서 현기차 쉴드 쳐주시는 걸 보니 현기 관계자이신것 같은데요.
    제가 쓴 글 현기 모상무가 지 입으로 fta 대응방안이라고 직접 한 이야기에요. 상무 넘이 지 입으로 차값 제대로 쳐 올리겠다고 했고요. 르삼, 쉐볼레 이런 넘들 보다 현기가 더 괘씸한 건 한국 토종기업이 국민들한테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주진 못할 망정 국민들을 캐쉬카우로 보고 돈만 뜯어가려고 이 ㅈㄹ을 하기 때문이에요.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7:19 답글 신고
    막연히 않좋은게 아니고 팩트 자체가 현기에 대한 욕을 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yf가 왜 가격이 올라야하죠? 원가절감, 공정개선 등의 방법으로 현기는 가격 인상분 흡수가 안될까요? ㅋㅋ 왜 꼭 소비자가 그걸 충당해야되죠? 하나 더붙일까요? 그 예상 전 한적 없어요~. 님은 하셨는진 몰라도.전 젖짜이기 바쁘거든요.. ㅋㅋㅋ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7:14 답글 신고
    하나 더 붙일까요? 현기 하는 꼬라지보면 토요타 회장이 하는 말과 너무 대비가 되서 부끄러워요. 토요타 일본 공장이 채산성이 안맞아서 기자들과 경제학자들이 토요타 사장한테 왜 일본공장 폐쇄하지 않느냐고 하니까 토요타 회장이 그랬습니다.
    "우리가 일본을 떠나면 일본의 일자리가 수만개 줄어든다. 우릴 키워준 건 일본국민이데 우리가 그들을 버린다는 건 말도 안되는 소리다"
  • 레벨 병장 어머머머 11.05.09 17:14 답글 신고
    가격을 떠나서 토요타는 최소한 자기 국민들에게 보답이라는 걸 눈꼽만치라도 생각하고 있더군요..ㅋㅋㅋ 젖짜기에 집중하고 계신 어느나라 토종기업과는 참 다르죠? ㅋㅋㅋ
  • 레벨 소위 3 사나이엔쓰 11.05.09 17:20 답글 신고
    젖짜기..................ㅎㅎ
  • 레벨 소위 3 사나이엔쓰 11.05.09 17:17 답글 신고
    몇년전만 하더라도 모닝 풀옵이 1500, 아반떼 풀옵이 2300 할줄은 누가 알았겠습니까..
    그리고 FTA가 되면 관세 및 특소세분이 하락할텐데 현대에서 가격을 내리지 않고는 못 배기죠. FTA가 되면 미국산 일본브랜드들이 하나 둘씩 딜러만을 늘여갈테죠.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정책 11.05.09 17:31 답글 신고
    에휴...말이 안통할듯 싶네요..
    이미 fta와 자동차 가격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려 하셨다면 각 나라의 시장구조와 그 재화들의 각 나라에서의 가치와 수출/입 재화의 가치를 이해 하셔야 하는데 그냥 신문하나 보고 현기가 이랬다라는 얘기밖에 안되네요.
    댓글 다 지웁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착각을 했네요.
    님처럼 국산차와 외산차를 현대와 기타로 정의하신다면 이미 많은 분들이 오래전부터 논해왔던 현대가격 따라간다고 볼맨소리 하던것도 다 무시되야 합니다.
  • 레벨 중위 3 보배드림정책 11.05.09 17:35 답글 신고
    왜냐하면요. 이미 그들은 fta를 염두해 두지않고 가격으로 프리미엄의 기준을 삼고 거기에 충실한 고객이 끝가지 쫒아올 것이라 생각을 했으니까요.
    그리고 말이죠. 님처럼 신문보고 이래서 젖짠다고 하는건 fta로 인해 자동차 가격이 인상된다 밖에 안봐서 그렇습니다. fta는 자동차 가격상승의 주 원인이 아니라 자동차산업 전반에 걸친 얽히고 섥힌 가격 인상/인하와 관련됩니다.
    이상입니다.
  • 레벨 중장 게인회원 11.05.09 17:31 답글 신고
    냉정하게 말해서 현기만 나쁜넘 취급하긴 어렵습니다!

    현기가 막가파식으로 설칠수 있었고 지금도 설치는 배경엔

    르삼, 지대, 쌍용이 도와줬기때문이 아닐런지...

    제품개발은 뒷전이고 현기가 가격올리면 가격경쟁은 포기하고

    가격만 따라서 올리니 같은값이면 현기차 산다는 식으로 시장이 흘러간듯;;;

    현기도 밉지만 더 미운건 나머지 3사임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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