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입니다.
분명 위치는 모르겠으나... 공단 같은곳 같은데 속도는 30~50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블박으로보면 속도도 쫌 쎄게 보이고욤
3차선이상 도로에 60키로 이상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앞차가 브레끼 밟으면서 서행&멈춤하는 행동이 보입니다.
분명 예측은 할수있었을 거라 보여 짐으로 보입니다.(참고로 저도 앞이 잘 안보이는 언덕 코너는 속도 조절합니다 ^^;;)
논현빌딩이랑 비슷하네요 읽어보니 ^^;;
뒤늦은 답변 였습니다 ㅜㅜ
1차선 급차선 변경으로 처리라뇨. 사고나는 11초 후반대에 이미 트럭 범퍼는 중앙선을 넘었고 오른쪽 앞바퀴 역시 넘어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트럭 바퀴 역시 왼쪽으로 틀어져 있는 상태로 중앙선 불법 좌회전입니다. 혹시 락카로 네바퀴 다 표시해 놓았나요? 사고 났을 때 반드시 락카로 바퀴 조향 방향을 표시해야 하는 이유가 이러한 상황에서 결정적인 증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중앙선 침범 아니라고 하면 바퀴 조향 방향, 블랙박스 상의 트럭 진행 방향을 근거로 따지시고 여의치 않으면 소송 거세요.
트럭이 회사에서 좌회전 불가 구간에서 나오네요...
그리고 옆에 차 때문에 시아가 나오지 않는 구간에서는 서행하셨으면 좀더 좋았을것 같네요...
메리츠나 한화나 도낀개낀이긴하지만 굳이 브랜드 파워를 따지자면 메리츠가 한화보다는 좋지요...
다음부터는 좀 비싸더라도 4대 메이저보험사에 가입하세요...
제가 볼때는 잘 나와야 100%고 기본이 9(트럭):1(블박) 먹고 들어가겠네요...
얼마나 저 구간에서 좌회전을 했으면 중앙선이 달아 없어진듯 보입니다......
아무리 추측을 한다고 한들 급차선변경?
누가 저걸 급차선변경이라고 하는거죠? 회사에서 나와서 무조건 반대차선으로 직선으로 돌진한건데... 요츰 차들 급차선 변경은 저렇게 하나봅니다...
저건 누가봐도 좌우상황 파악도 하지 않고 무조건 중앙선을 넘어 좌회전할려는 의도그만..
이제 제발좀 그런 말도 안돼는 억지로 사건을 피해자한테 과실을 먹일려는 의도로 해석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피해를 준건 분명히 저 트럭이 도로를 가로질렀기 때문아닌가요?
왜 직진하는 차량이 버젓이 있는데 저 짖을 합니까?
백프로 쉽게 안나옵니다..전방주시태만 따위로 물고 늘어져요. 보험사에서 소송걸면 1년 정도 걸리는것 같더라구요. 1대 9 정도로 봅니다. 참고로 저도 상대방이 중앙선 넘어왔는데 사고가 난 그 구간이 샛길이 있어서 중앙선이 점선으로 처리된 구간이었어요. 우리쪽은 상대방과실 백프로, 상대방보험사는 5대5로 소송 붙었는데..결국 8대 2 나왔네요.. 1년 걸렸어요.
과속이 아닌 규정속도내의 주행이라면 트럭이 불법 중앙선 침법내지 무단횡단의 경우로 님 과실이 제로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몇대몇에 얼른 물어보세요.
그래도 과실운운하면 주디 확 미싱박아버리세요...
중앙선침범 불법 좌회전이 뻔히 보이는데
저속도라면 어떤물건이 오더라도 박앗겟네요 사람도..ㄷㄷ
안운....
분명 위치는 모르겠으나... 공단 같은곳 같은데 속도는 30~50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블박으로보면 속도도 쫌 쎄게 보이고욤
3차선이상 도로에 60키로 이상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앞차가 브레끼 밟으면서 서행&멈춤하는 행동이 보입니다.
분명 예측은 할수있었을 거라 보여 짐으로 보입니다.(참고로 저도 앞이 잘 안보이는 언덕 코너는 속도 조절합니다 ^^;;)
논현빌딩이랑 비슷하네요 읽어보니 ^^;;
뒤늦은 답변 였습니다 ㅜㅜ
과실이 잡히는건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과속이랑 주시태만
미친 메리츠같으니...
과속 운운하는 님들은 저차가 몇으로 달렸는지 입증해보세요..
제한속도 20이상 초과했다는 것을 입증할 수 없으면 과속이라는 드립은 집에가서나 하시고...
절대로 인정하지 마시고
끝까지 과실 운운하면 금감원 민원및 소송으로 간다고 하세요.
변호사와 손해사정인도 구해서 대리인으로 세우시구요...
개객끼들에게는 진상으로 응수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저가 누차 말하지만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이라는 사고방식 버리시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여기 과실 100 먹일수 있다는분들 그냥 싸지르지 마세요.. 피해자분은
정말 도움이 필요한거지 님들의 추측성 답글을 바라는게 아닙니다.
과실은 제생각에는 어느정도 신빙성있고요 방어운전이 전혀 안되시던데 방어운전 신경좀 쓰시죠.
원래 블박 영상이 느려보이는데 님 영상은 아슬아슬하네요...
운전 습관부터 고치세요
그리고 화물차는 회사에서 나오는중이고요.
저 화물차가 위반한건 회사에서 1차선으로 급차선 변경으로 처리 될겁니다.
님이 강하게 어필하시면 도로 횡단인데 여기에 붙일수 있을지 애매하네요...
하지만 터럭의 진행과 님과 사고나는 순간까지 트럭의 위반은 급차로 변경 외에는 없는것 같네요.
원만히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저게 급차선 변경이라고요?
저런 급차선 변경도 있습니까?
중앙선을 넘어서 불법으로 좌회전 하려고 한 것인데 뭔 급차선 변경이에요.
급차선 변경은 트럭이 블랙박스 차량하고 같은 방향으로 진행할때 급차선 변경이라고 합니다.
지금 저 트럭이 블랙박스 차량하고 같은 방향으로 과연 주행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급차선 변경이라고 말하는 님이야 말로 차선변경에 대하여 제대로 알고 말씀 하시는 거에요?
사고가 난 저 장면에서는 이미 트럭 앞부분이 중앙선을 넘었을 겁니다.
급차선 변경이라고 주장하시는 님의 논리에는 단 1%도 공감이 안갑니다.
그냥 조용히 있지요? 말도 안되는 ㄱ ㅐ 헛 소리 하지마시고~
억울하지만 못한 건 못한 것임.
그 과실이 주어질 테구요.
저희 아버지도 예전 음주운전한놈이 중앙선침범해서 사고 나셨는데 경찰도 저희 아버지한테 잘못없다고 이렇게 애기했는데 저희 아버지쪽 보험회사 직원이 아버지에게 전화해서 고객님도 과실10%있다고 했다네요 그래서 왜그러냐니까
중앙선에 모래가 있었고 중앙선이 살짝 흐릿했다면서 과실을 잡더라는군요
그러면서 움직이는 차는 사고나면 100프로 짜리는 있을수가 없고 분명 둘다 잘못이 있을거라고 했대요
그래서 사고현장 가봤냐니까 아니라는군요
그래서 건방진놈아 너 사고현장 가보지도 않고 그딴 소리 짓껄이냐고 경찰도 나한테 아무말안했는데 당신이 그딴소리 하냐고 같이 경찰서가서 중앙선 흐릿한거 내과실아니라고하면 당신 가만 안두겠다니까
그자리에서 고객님 과실없어요 생각해보니까 잘못이 없으십니다. 그래서 100:0나왔데요
이렇게 나왔대요 삼x화재에서 그랬다네요
알고보니 상대편운전자 보험회사 직원이 저희 아버지쪽 직원하고 아는사람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버지가 이런말도 했데요 당신네들 편할라고 과실 하나씩잡은다음에 서로 쇼부치는거 아니냐니까 대답을 못하더래요
그래서 상대편도 당신아는사람이고 하니까 돌려먹기식으로 당신편할라고 나 과실잡을라했지?
이렇게 말하니까 한참을 말못하다가 그렇다고 말하더래요
내가 상대편 보험회사놈이 이런말했으면 내가 이런말안하는데 당신은 아무리 그래도 내편을 들어야지 어떻게 과실을 잡냐고 당신 왜 10%과실 잡을라고 했냐니까 아무말 못하더래요
보험회사직원들 자기네 편할라고 과실100퍼면 자기네 귀찮으니까 과실 어떻게든 하나씩 잡아서 자기네끼리 돌려먹기식으로 한다고 해요
저도 첨에 8:2 나왔는데 끝까지 우겨서 9:1로 종결 되었습니다..
위에서 중앙선 침법 얘기하시는데 저건 중앙선 침범은 아닙니다 트럭이 중앙선 넘어서 마주오던 차량과 박았으면 중앙선침법이지만
저건 중앙선으로 가는중 사고라 같은 선상이라고 하더군요...
과속얘기하시는데 저 정도로는 과속 절대 안집힙니다.. 저도 그때 대로라서 스키드마크만 31미터 나왔네요 근데도 19km 초과라서
과속은 안잡혔네요 물론 차종마다 거리가 다 다릅니다.. 참고하시구요
누가봐도 억울한 사고지만 1,2정도는 과실로 들어갈거 같네요
100프로 받을수잇습니다 꼭 이기세요 !
그리고 옆에 차 때문에 시아가 나오지 않는 구간에서는 서행하셨으면 좀더 좋았을것 같네요...
메리츠나 한화나 도낀개낀이긴하지만 굳이 브랜드 파워를 따지자면 메리츠가 한화보다는 좋지요...
다음부터는 좀 비싸더라도 4대 메이저보험사에 가입하세요...
제가 볼때는 잘 나와야 100%고 기본이 9(트럭):1(블박) 먹고 들어가겠네요...
아무리 추측을 한다고 한들 급차선변경?
누가 저걸 급차선변경이라고 하는거죠? 회사에서 나와서 무조건 반대차선으로 직선으로 돌진한건데... 요츰 차들 급차선 변경은 저렇게 하나봅니다...
저건 누가봐도 좌우상황 파악도 하지 않고 무조건 중앙선을 넘어 좌회전할려는 의도그만..
이제 제발좀 그런 말도 안돼는 억지로 사건을 피해자한테 과실을 먹일려는 의도로 해석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피해를 준건 분명히 저 트럭이 도로를 가로질렀기 때문아닌가요?
왜 직진하는 차량이 버젓이 있는데 저 짖을 합니까?
아무리 봐도 이건 100% 인것 같습니다. ^^
사실 님 앞에 달리던 차가 브레이크 잡으면서 갈때 어느정도 예측도 가능한 상황이였는데..
저상황에 저 트럭이 사고가 아니라 경찰한테 걸렸으면 저 트럭 중침입니다. 그럼 중과실에 해당되는데 100%봐야 하는것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저런 상황에서 좌회전하다 걸려봤는데 저건 자회전이 아니라 중침이라고 하던데... 아닌가요?
우리나라 법규는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 ㅡ.ㅡ;;
이 사고유형은 대차 점선구간 급차선변경입니다 과실은 8:2~9:1정도 입니다 근데 솔직히 분쟁심의 위원회로 넘어가셔야
9:1정도 나올듯 보입니다.
불법좌회전(불법유턴)이므로 상대가 100%잘못했다고 생각됩니다.
안전운전 못한것도 있긴하지만 엄연히 잘못은 트럭운전자가 맞습니다.
사람들이 착각하시는게 ..보험사들끼리 싸우는줄 아는데 절때 아닙니다 ...보험사들 지들끼리 다 해 쳐먹는거구요 ... 무조건 과실 1이라도
잡게해서 수리나 병원비 문제에 걸림돌이 될 수 있게 하는거죠 ...
결국은 보험사들은 모두 한통속이라는거 .... 보험사보다 믿을수 있는건 블박 뿐입니다 ..
명심하시길 ...
중침은 절대 아닙니다. 중침하고 반대차선에서 오는 차와 부딪혀야 중침이 인정되고 이건 급 차선변경 입니다.
피해 상황이고 굳이 과실 꼽자면 트럭 9: 블박1 정도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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