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신분은 20초 부터~~
아줌마 쫌~
직진후 좌회전인데 왜 그러세요~
가실때에는 혼자 가세요 ~
제발 ㅠㅠ
흰색옷의 젊은 아줌씨 같았는데...
p.s : 신호 대기중일땐 헤드라이트 소등후 녹색점등신호일땐 라이트 켜 주는 센스~
반대편 차량과 앞 차량에 대한 배려 ^^
급하신분은 20초 부터~~
아줌마 쫌~
직진후 좌회전인데 왜 그러세요~
가실때에는 혼자 가세요 ~
제발 ㅠㅠ
흰색옷의 젊은 아줌씨 같았는데...
p.s : 신호 대기중일땐 헤드라이트 소등후 녹색점등신호일땐 라이트 켜 주는 센스~
반대편 차량과 앞 차량에 대한 배려 ^^
다만 전 앞차량이 있을땐 소등하구요.
제것도 그렇나 싶어 세차장에서 자주 확인하시면 그리 봤을땐 확실성이 없어서...
그냥 끄네요 전 ㅠㅠ
그냥 할로겐 쓸때는 상황에 따라 끄기도 했는데 그렇네요..
다시 켜는거 잊고 스텔스모드로 다닐 확률도 높고, 마주 오던차 또는 우측에서 좌회전 하던차가 못볼 가능성도 있습니다.
게다가 모든 전구는 껐다 켰다를 반복하면 수명이 비약적으로 짧아지죠.
오래된 운전자들이 잘못 전한 습관 중 하나인데, 다른 사람한테 장려할 건 전혀 아닌거 같습니다.
이것도 습관이 되다보니 스텔스 모드는 없네요 ^^;;
헤드라이트 렘프는 2~3개씩 구비해놓고 다녀서 ^^;;
라이트 전구 얼마 한다구욤 ;;
익숙한 길이 아닌경우 다른차들이 좌, 우회전, 좌회전차선에서 직진 할 때 차선의 갯수를 정확히 인지 못해서 발생 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주죠
그리고 보행자 안전을 위해서도 전조등 켜서 보행자를 비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끄는 게 센스라는 건 윗 분 말씀대로 완전히 잘못 알고 계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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