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 일요일 저녁 8시 30분
방배동에서 사당동 가는 택시를 잡으려고 카카오T에서
블루로 예상 택시비 8,900원으로 20분간 시도 끝에 겨우 한 택시를 배차를 받았거든요
근데 배차 2,3분 후에 택시 기사에게 전화가 와서
"더 먼 곳 수유리로 콜이 들어와서 그거 받았다. 그 쪽으로 차를 돌려서 가는 중이라
나한테 갈 수 없으니 취소해달라" 고 해서
"내가 취소하면 취소수수료 3,000원을 내가 물어야 한다 알아서 하라" 하니
"그럼 택시비 3,800원도 물어야한다느니" 어쩌느니 얘기하길래 제가
"취소하려면 그 쪽에서 하라" 고 하고 전화를 끊으니
바로 택시기사가 취소를 누른 것 같습니다
헌데 취소수수료 3,000원이 환불이 안 되고 제가 부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T 전화번호를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 나오길래
채팅창에서 계속 승차거부 신고를 하는데 계속 예시문만 나오고
상담이 안 되길래
10.17. 월요일 다시 몇 차례 시도를 해봤더니
다시 글은 쓸 수 있었습니다
헌데 신고를 한 후 3일이 지나도록
카카오T에서 응답도, 환불도 못 받는 상황입니다
택시가 배차가 되었으면 그냥 와야지
다른 콜에서 더 먼 곳 잡았다고 취소하고,
또 취소도 제가 해서 취소수수료도 제가 물게 하려 하고
소비자 우롱입니다
카카오T에 항의하고 취소수수료 환불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한 번 상담으로 해결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게 손님이 취소를 한 경우랑
기사가 취소를 한 경우의 코딩이 전혀 되어있지 않고
그냥 무지성으로 해놓은건데;;
짜증나시겠습니다. 요즘 카카오 모든걸 내려놓은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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