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다이 블로그를 가끔 가는데 참 웃깁니다. ㅋㅋㅋ
스스로 자화자찬하는 분위기가..아주..ㅋㅋㅋㅋ
뭐 포스팅하는 사람이야 현대 직원이니 그렇다치더라도 리플도 보면 전부 현대 칭찬하는 글로 도배가 되어 있네요..ㅋㅋ
근디여...그 블로그 개설하고 초반에 한번 방문을 해보셨는지요...
초반 글을 읽어보면 누구하나 칭찬하는 사람없이 전부 포스팅한 글에 대한 반박과 비판이 대부분입니다.
현대의 어이없는 포스팅글과 안하무인격인 고객응대, 당시 뉴스에서 심심찮게 나오던 현기차의 못된 짓들...전부 그걸 따지고 비판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다음이나 기타 포털에 올라오는 현기관련 기사에 달리는 리플이랑 다른 점은 전부 상당히 논리적이었단 겁니다.
근데 웃긴 점은 블로그 주인장이 거기에 제대로 답을 못합니다. 맞는 말이거든요..ㅋㅋㅋ
초반 거의 몇달을 올리는 글마다 털리더니 어느 시점되서 블로그 주인장이 바뀌더군요..
그리곤...ㅋㅋㅋ 리플들이 갑자기 전부 친현대내용으로 바뀝니다..ㅋㅋㅋ
웃기죠?
블로그 첨 열때는 고객과 의사소통을 위해 연다고 하더니 고객 불만이 장난이 아니게 되자..결국 블로그 주인장 바꾸고
자기네 알바들 풀어서 자화자찬 글에 자화자찬 리플만 남기고 싹 지우고 있습니다..ㅋㅋㅋ
blog.hyundai.com
여기 가셔서 개설 초기에 올라온 글들부터 찬찬히 읽어 보시길..ㅋㅋㅋ
이래서 현기는 안된단겁니다..
허긴 캐쉬카우들이 젖만 내놓으면 되지 ㅋㅋㅋㅋㅋ
짤방은 제가 지금 타는 차랍니다...ㅋㅋ 이 차를 마지막으로 현기는 안녕~~
블로그야 듣고싶은소리만 들으려 안좋은 소리는 다 삭제해서 안보일뿐~
파업 들어가면 더욱더 확실
어느 집단과 거의 흡사하죠.
그건 누가 하라고 해서 하는게 아니라 현대자동차 에서 알아서 하는 홍보 방식의 한가지 아니겠습니까?
그 홍보 방법을 님이 따지고들 이유가 뭐가 있나요? 댓글에 좋은글이 달리든 나쁜글이 달리든 말이죠.
그래서 거기있는 내용중에 잘못된게 있어서 지적을 하면 되는것 아니겠슴?
타사 홍보용 페이지들은 자기비난 못해서 안달인줄 아시네..
모 자동차 회사처럼 자동차가 터널을 한바퀴 돌면서 가는거 보면 울화병 치밀어서 잠도못잘 사람이구만...
생계가 달려서 그럴까요?
아니면 현대라 그런건가요?
잘 생각해 보면 답나옵니다^^
괜히 남한테 호응얻고자 순환하지 마시고 말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