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을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피해자구요..
거의 환갑은 다 되보이는 할머니가 운전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삼성화재 그리고 가해자는 동xxx였는데 그 쪽 사고처리 담당자는 와서 블박도 확인안하겠다고 하더군요.
뭐 이런 사고처리 담당자가 있는지.. 사고처리 담당자들 오기전에 제가 컴터로 블박 보여드리면서
아주머니(할머니라고 하면 기분나쁘실까봐)가 잘못 하신거라니까 끝까지 인정안해서...
경찰서로 이동.. 결국 경찰이 그 쪽이 가해자라는 말을 하더군요..
제가 볼때는 이건 분명 10:0 의 사고인데 동xxx 사고처리 담당자 하는 꼬라지를 보니까 좀 불안하네요..
아니 세상에 어느 담당자가 와서 블랙박스 확인도 안하나요..
우리가 보여준다고 해도 자기는 안본다고 하고
자기 고객 블랙박스도 안보더군요.
여튼 저같은경우 비슷하게 사고난적이 있어서 저는 대인없이 100:0 받았습니다..
제 보험사에서는 실선구간이라 100프로다 라고 저한테 장담하고 가서 상대방보험사와 얘기하더니 대인없이 100 받아왔네요
현장에서 블박 확인 안합니당.
차주분이 집에 가셔서 컴터로 이멜로
보내는 형태로 진행 하고,현장에서확인 않 합니다
현장에서 파일 날려서. 민원 되지게 걸렷 나보더라구여
외제찬 기스 없겟네여 100 % 처리 받으심 되겟네여
백퍼 백퍼.
그냥 현장 사진만 잔뜩찍고 연락처만 주고 가던데
실선에서 차선변경 시도, 교차로 내에서 차선변경이 되다가 박은거죠..
(그쪽에서는 당연히 차선변경 아니라고 하겠죠..)
차선변경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블박님은 본인 갈 길 잘 가고있는데,
옆에서 박아버렸고, 보이지도 않았는데, 피할 방법이 있나요?
백프로 안되면 진상부려주시고, 백프로 못받아준 본인 보험사 대물담당자 교체하시고,
그래도 백프로 안된다고 하면 금감원에 민원 넣으세요~
민원 넣으면 빠르면 한시간 안에 팀장이라는 사람한테서 연락옵니다~
그러면 얘기 끝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저정도면 솔직히 병원갈 정도는 아닌데,
ㅇㅅㅈ 시전해주시고 싶으면 병원도 가보세요~ 아픈데가 없어도 혹시나 모르니 일단 검사는 하시는게 좋고,
나중에 며칠 지나서 아프다고 하면 왜 며칠이나 지나서 아프냐면서 대인접수 안해줄수도 있고,
지금 아픈게 이 사고때문이라는 근거를 남겨두는 의미도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포터랑 경미한 사고가 났는데,
상대방이 너무 싸가지가 없어서 대인접수하고 금감원 민원 넣고, 우리 대물담당자 바꾸고 해서 100% 받아냈습니다~
잘 처리하세요~
100% 보상 안 받으시면 끝까지 하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대충 타협하니 보상처리 하는 새끼들 간이 배밖으로 나와있음
참고해서 판단해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