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제일 크다는 부품 공급업체에서 AS 부품을 공급 받지 못해 한달 가까이 제 차가 정비소에 서있습니다. 제가 구제 받거나 민원을 어떻게 넣어야 조치 받을 수 있을까요? 혹시 몰라서 차종과 브랜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10월 18일 15시경 중부내륙고속도로 여주JC 근처에서 알수 없는 사유로 가해차량이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7중 추돌이 발생하였으며, 7중 추돌 중 4번째 차량으로 차량 전/후방에 충격 및 파손이 되어 수리를 위해 당일에 정비소에 입고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글을 쓰는 2022년 11월 15일 현재까지 리어범퍼 하단&스키드플레이트의 결품으로 수리를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하여 부품 공급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으나 생산을 1개 단위로 할 수 없고 Lot 단위로 생산하기 때문에 기다려달라라는 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제가 피해자이나 약관상의 무상 렌트 25일이 지나 큰 불편과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구제 받을 수 있는 내용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 사고 당시 뉴스 :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21018000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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