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737546
간단 명료하게 쓰겠습니다.
사이드미러 파손되서 인터넷으로 구매(8월말)
(판매자는 장안평 중고차 딜러였음)
받아서 장착하고 나니 도색불량 확인
처음엔 연락되서 " 동일 색상 구해지면 바꿔주겠다. "
3개월이 지난 지금은 연락도 잘 안되고 오늘 연락되서 통화하니...
"기능상 이상없는데 어떻게 불량이냐? 알아서 해라."
처음부터 바꿔줄 의사가 없었던것 같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