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584133&m=1
- 사장님 입장
1. 라이더 배달갔으나 29층인데 엘베 고장
2. 라이더가 손님에게 연락했으나 전화안받음
3. 그러다 손님한테 연락왔고 취소요청하여 배민과 확인중
4. 그와중 라이더 29층 배달 후 내려오는 길14층
5. 손님 음식다시가져가래서 라이더 다시 29층 올라가 회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584413&cpage=1
- 손님 입장
1. 첫애가 집에왔을때 엘베고장 인지
2. 찜닭 사장님과 통화하였는데 본인이 전화받지 않아 음식 리턴중
3. 취소요청했으나 찜닭 사장님 배민센터와 확인 후 알려주겠다함
4. 찜닭사장님 취소 불가하고 라이더 옆동에 있으니 무조건 받으라함
우선 기본적으로 애엄마는 본인입장에서만 유리하게 글을씀.
전화받지 못한 이유/예민해서 생각할 겨를이 없음/요청사항내용 등등.
하지만 기본적으로 본인아파트 문제로 인해 생긴 상황이고
음식이 다 만들어져 배달되었는데 취소가 된다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상식 벗어남.
찜닭 사장님의 경우 저 손님이 말한대로 연락이 안돼서 음식이 가게로 다시 돌아온다 말했다는게 사실이라면
저 사장님 역시 본인입장에 유리한 쪽으로 글을쓴거임
또한 저런 상황이라면 취소 안되니 버리라고 하면 되는 상황인데
굳이 라이더가 회수 할 필요가 있었나 싶음
그리고 라이더 같은 경우 손님 전화 안되면 공동현관에서 인터폰해보면 될텐데
일을 어렵게 하셨음.
아무튼 라이더분 개고생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짐.
라이더분이 이정도 해서 이슈화된거지...
일반적으로 라이더분이 엘베 고장에 연락안받앗다고 배달 완료 안햇으면 라이더 탓으로 돌릴 사람도 많을듯요
어쨋듯 이건 서로 본인유리하게 썻다고 해도 배달시킨 사람의 잘못이 큰듯 합니다.
그쪽동네 각종커뮤니티에서 조리돌림 당하는 중..
진짜 손님갑질 이가 갈리네...
결론 답 없음
그쪽동네 각종커뮤니티에서 조리돌림 당하는 중..
엘베 고장으로 매장으로 리턴된다는 말을 듣고 환불 요구를 하지??
이미 음식 조리가 된 상태인데..
라이더분이 이정도 해서 이슈화된거지...
일반적으로 라이더분이 엘베 고장에 연락안받앗다고 배달 완료 안햇으면 라이더 탓으로 돌릴 사람도 많을듯요
어쨋듯 이건 서로 본인유리하게 썻다고 해도 배달시킨 사람의 잘못이 큰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