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economic/autos/view.html?cateid=1006&newsid=20110527112321311&p=donga
박정룡교수님의 기사원문입니다.
박정룡교수님은 말안해도 유명하신분이라 따로 언금안해도 아시겠조??
지금껏 각종블로그와 기사들에서 정보를 취합해 봤을때 다른건몰라도 연비만큼은 기존 가솔린 모델보다
2배정도는 일반적으로 나온다는 결론을 내리고 있었는데 박교수님의 기사를 보고 혼란이 생기네요.
차이가 나도 저렇게 많이 날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만약 실주행시 저런 현상이 나온다면 국내판매량 및 전세계 판매량에 상당한 타격이 될듯하네요..
자세한내용은 링크참조하세요
프리우스가 포르쉐보다 연비 안나올수 있다고 나온 비교기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박정룡 교수가 하는 말을 잘 보시길 "기대만큼 안 나올수 있다는거지
연비가 안나온다는 소린 아니지요."
너무큰 환상을 가지지 말란것이지, 실제로 하이브리드가 가지는 메리트는
기존 이상의 승차감과 연비를 가진다는것이지요.
최소 믿져야 본전은 나온다는 것이지요.
보배에서 타보지도 않고 그렇게 까이던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도 실 오너들에게는
경제성 좋다고 칭찬받고 있습니다.
않나요?? 기사에서 그부분이 가장의문입니다. 60키로 정속주행시 연비가 8키로와 10키로 나왔다는 부분이 가장의문이네요..
60킬로 정속주행시 8키로와 10키로는 와인딩 정도라 생각되네요. 급출발 급제동의...
k5 하이브리드 동영상도 인터넷에 떠 있으니 한번 보시길 ...
5키로대도 나온다하더군요
아무래도 기자의 개인적인 감정개입이 많이되어 있는듯하네요..
좀있음 하이브리드 예찬하시는 은늑대님 등장하시겠네요..ㅋㅋ
일반인 시승기 평가... 막히는 시내에서 ~같은 상황에서 하이브리드가 2배 좋은 연비를 보여준다.
시내에서 타기 참 좋네요.
만든회사도 어떤 회사인데 다른차종도 팔아야하는데
월등하게 좋게 나올리 없겠죠 시장이 이치를 알텐데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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