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내용은 여기 다른 분들이 써주신 것과 동일합니다.
심지어 블*그라는 이름도 여러번 등장하네요...
대단한 매출증가를 해줄 것처럼 광고하고는 계약하고 결제하자마자 얼렁뚱땅 되도 않는 흉내만 내고,
환불 요구하자 이미 결제가 되었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하다라고 하고 담당자와도 본사와도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일단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신청을 하기는 했는데 글 읽어보니 별로 효과가 없었던 것 같아서 너무
화가 나네요....
똑같은 피해 보신 분들 중에 문제를 해결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부디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정말 작은 구멍가게 쇼핑몰 운영하는데 어떻게든 길을 찾아보겠다고 노력하는 중에 어이없게 이런 일을 직접 당하니
너무 화가 나고 부끄럽기까지 하네요 ㅠ.ㅠ
얼마전까지
대행사에서 일했었지만
견적 비교했을때에
저렴하다면 이유가 다 있어요...
저도 대행사 출신이지만 그다지 괜찮은데도 없어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