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량은 끝차선(직진 우회전가능)에서 직진 중이였고 상대방차량은 옆차선(직진만가능)차선에서 우회전하면서 생긴 접촉사고
인데 저한테도 과실 잡히겠죠? 실선에서 그것도 직진차선인데 우회전 하는게 말이되나요? 아...
영상은 25초 부터 보시면 될겁니다.
제차량은 끝차선(직진 우회전가능)에서 직진 중이였고 상대방차량은 옆차선(직진만가능)차선에서 우회전하면서 생긴 접촉사고
인데 저한테도 과실 잡히겠죠? 실선에서 그것도 직진차선인데 우회전 하는게 말이되나요? 아...
영상은 25초 부터 보시면 될겁니다.
좌차로에서 방향지시등을 사용하면서 오는게 보이셨죠?
9:1로 판결할 가능성이 큽니다.
마티즈의 우회전 진행이 아닌 차로변경으로 판단하고요.
안전운전과 방어운전기준으로 판단하면 이미 수초간 방향지시등을 사용한게 시야에 보였는데
감속이나 가속을 하여 인지시키지 못한점을 문제삼을겁니다.
100:0은 아마 렌트없이 100갈것같네요.
증언이 그렇다해도 법적으로는 차선변경으로 봐요.. 좀 기분나쁘시겠지만 법이 그렇습니다.
큰사고 안나신게 다행이예요.. 아마 봄사에서 제가 말한것처럼 할겁니다.
100:0 말안하고 계속 님 과실줄라하면 금감원 접수생각하셔야해요.
근데 금감원 접수하면 100:0 받을수 있는건가요?
렌트제외 대인제외 100:0으로 가자고 얘기할거예요.
만야 그렇게 안하고 바퀴구르니까 1의 과실이다라는 헛소리하면 금감원접수준비하시란 말입니당~^^
블박님 과실 10정도는 먹지 않을까요???
고의성 여부를 따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건 그냥 안비킨다고 냅다 박은꼴 밖에 안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