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일을하고있는데
갑자기 핸드폰으로 해외신용카드 사용내역이 4건이 연달아 뜨는겁니다.
이건 결재내역 메일로 온것중에 하나입니다.
29900원부터 68000원짜리까지
4건 모두 제가 특정사용자에게 선물한것으로 되어있네요.
바로 카드는 해외사용정지시켰고
스팀에 등록되어스있던 카드정보도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스팀에 들어가서 환불요청했는데
이렇게 메일이 왔습니다.
선물받은것은 환불안된다는 내용같은데요.
이거 혹시 어찌 해결해야하는지 아시는분 계실까하고
글을 적어봅니다.
2군데는 외국회사라 안되고 국내업체는 전표매입되면 연락해본답니다
주로 로그인 인증 메일이었어요.
글로벌으로 사용되는 계정은 카드등록 웬만하면 안하는게 좋습니다.
조금 귀찮아도 필요할때마다 인증받고 하는게 좋아요.
스팀이 해외기업이라 직접적으로 환불해달라고 하려면 스팀본사에 보낼만한 증거자료 구비하는 것도 힘들 것 같아요.
방법은 없는걸까요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