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개요
1.5월19일 K5 화이트 차량 렌트계약서 작성후 렌트 완료
2.5월21일 K5 화이트 차량 정밀정검 위해 지점에 연락드린후 다시 콜센터 에다가 정비 접수 신청
3.5월21일 애니카 랜드 차량 입고 ( 운전석쪽 라이트 전구 나갔다고 교체 해야된다고 함 거기에 향균필터도 이상이있어 교체
해야 된다고 함)
뒷타이어 전주에가셔서 상담을 받아보라고 했음
5월21일 전주지점하고 통화 한후 지점으로 가지고 오라는 내용을 듣고 전주지점으로 입고
타이어 체크 하고 운전실력이 안되서 차량을 반납요구
타이어 이상없음 이라는 말을듣고 출발할려고 하는데 갑자기 직원이 오셔서 운전실력이 안되서 차량 반납요구함
진짜 운전실력이 안되면 그러면 그쪽은 운전실력이 얼마나 잘났으면 그따구로 행동을함?
고객이 우습게 보임?
KT 렌트카 삼성애니카랑 제휴 라고 저희 아버지 보험사가 삼성화재 인데 그래서 KT 렌트차량만 이용 해준것만 으로도
감사해야 되는거 아닌가?
도중에 반납 요구 하면 사람 기분 얼마나 잡치는지 모르지?
전주지점 각오 단단히 하세요^ㅡ^
저희 집사람 운전 초보이니까 이해좀 해주세요 라고 했섯습니다.
그러고선 알갰습니다 라고 하고 렌트계약 완료 했섯구요..
운전실력을 떠나서 고객입장을 한번더 생각을 해야 된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 면허증 땄을때 운전이 무서워한적이있섯습니다.
하지만 자꾸 운전을 하다보니까 의숙한면도 있섯구요..
또한 저도 사고낸적이있섯지요.. 초보시절때
하지만 초보운전이라해서 그렇게 실력가지고따지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차라리 운전 안하신것을 다행으로 생각 하셔야할듯 합니다.
또한 그런 문제라면 본사에다가 클레임 걸어도 그 직원은 잘했다고 할것 같네요
지점장님도 직원 관리 소홀 했다고 그부분 대해서는 죄송 하다고 하더라군요
고객 입장을 먼저 배려를 해야 하는것이 아닐까요?
저희 집사람은 임신 초기 4주 진단 받았섯고
직원이 언어대해서 잘못된 행동 대해서는 지점장님께서 사과하셧습니다.
렌트하는사람들 가만히 보면 뭐 대단한 고객인마냥 행동들 하는데
컴플레인 걸어봤자 당신한테 무료이용권 띡 던저주거나 거래취소 해주면 끝납니다.
님이 염병ㅈ1랄 다떨어도 그직원 그지점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어요 ^^
님만 줫병신 되는거임 ㅋㅋ 얼마나 운전을 못하면 차반납을 하라그랬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블랙리스트 등록되고 그렇게되면 님은 대기업 렌터카 이용못하고 개인렌터카에서 쓰다가
또사고나서 수리비 폭탄맞고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님은 운전그렇게 잘하신가요^ㅡ^?
님 근무지 알려주시죠^ㅡ^?
제가 거기에다가도 한번 말씀 드려봐야갰습니다^ㅡ^?
님이 운전이 실력이 얼마나 잘났다고 그렇게 댓글을 작성을 하십니까?
사람입장바꿔서 생각을 해보세요^^
님이 초보시절 그딴식으로 행동을했는지
임산부한테 그렇게 행동을 대하는데 님께서는 잘했다고 애기 유산 되면 잘했다고 하실뜻^ㅡ^?
참 우울합니다....
대단한 고객인냥?
대기업 엔터카 직원님....
그대의 급여는 그 대기업 렌터카 회장이 사비 털어 준답니까....
생각좀 하고 근무 하세요....
직원마인드가 저래서야 대기업 직원 교육을 어떻게 시키길래...
같은 업종 얘기에 줮병이 어쩌고 당신이 어쩌고...
근무하는거야 뭐라 안하지만 당신같은 마인드의 직원에게 월급주는사장이 진짜 불쌍하네요.
내직원이 그랬으면 귀싸대기 바로 날라갔을텐데...
쓰레기 인증하는것도 아니고....할말 안할말 구분 못하지??
또한 KT금호렌트카 처음 이용하기전 미리 먼저말씀하셧고
초보이니 이해좀 해달라고 말씀 드렸섯고 KT렌터카 에서는 알갰습니다 이렇게 대답을 들었섯습니다.
저희 집사람이 운전 초보 인거 저도 알고있섯고 또한 임산부 한테 그렇게 행동을 대해서는 아니라는생각이 듭니다.
사람을 입장바꿔서 생각을 해보세요
아무리 운전실력이 그렇다 하더라도
렌터카 직원 이면 고객 입장을 배려해서 제가 차량을 빼드리갰습니다. 라고 하면 어디덧나나요?
그것이 잘못된 언어가 아니고서야 임산부 한테 그렇게 행동을 대해서는 진짜 용납이 될수 없다고생각 합니다.
반납을 받았다는건 본인이 ..잘 생각해봐요
이상이없다고 했섯습니다.
여기에서 이상이없습니다. 이렇게 말만 하고 끝내면 되는데 거기에다가 운전실력이 안되서 반납 하셔야갰습니다.
이렇게 말씀을 하시더라군요
아무리 여성이 운전을 한다고해서 초보인거 미리 고지를 해드렸던 부분 이구요
저희도 잘했다는것은 아닙니다.
운전실력을 떠나서 고객을 입장을 배려를 해야 하는것이 아닐까 사료됨니다.
물론 초보시절이 있을겁니다.
그시절을 되돌아 보시면 알게 되갰지요...
남성하고 여성하고는 운전스타일이 틀립니다.
또한 남성은 운전잘하는것처럼 느껴지시갰지만 그것이 다 아닙니다.
어떤사람은 운전미숙으로 사고내는사람도있구요 또 어떤사람은 운전대를 한번도 못잡아서 운전실력이 없다해서 사고내는
사람도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자차 보험까지 들어놨섯고 또한 고객입장을 한번더 배려를 해야 하는것이 아닐까요?
저한테 뒤좀 봐달라고 해서 저는 뒤를 보고있섯던 상황 이었구요..
그런데 직원이 갑자기 나와서 반납요구를 하시더라군요..
아무리 임산부 인데 그렇게 언어대해서는 잘못된 행동으로 보여젔섯구요...
제가 KT금호 직원이었다고 하고 임산부한테 그렇게 행동을 하면 기분이 어떨까요?
남편분께서 가만히 있을까요?
저는 그부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차량을 반납요구 떠나서 돈을떠나서 임산부한테 언어적인 부분을 잘못되었다고 생각을합니다.
웬만하면 반납요구는 안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근데 무슨 일때문에 단기 렌트인데 애니카랜드 등에 정비를 맞겨요??..
저희가 차량이없어서 렌트차량만 이용하고 그랬섯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직원이 나왔으니까 제가 대신 빼드리갰습니다 라고 하면 이런일이 벌어젔을까요?
자기 볼일만 하고 사과도 안하고 그냥 쌩~ 하고
이러면은 누가 그쪽에가서 렌트를 하갰나요?
저도 기분이 엄청 안좋았습니다. 저희 집사람한테 했던 행동 대해서는 안좋았섯습니다.
초보운전임을 이야기 하고 렌트했는데 [운전자탓을 하면서 반납요구]가 정당하지 않습니다.
물론 수리비를 더달라거나 "하자가 발생하여 더이상 렌트해 드리기 미안합니다"라고 말하는것이 정석이죠.
이것은 고객에 대한 차별이고, 모욕이죠.
게시글에서 우추미님이 주장하시고 싶은것은 [직원의 무자비한 언행에 대하여]지, 운전자의 실력을 따지고자 함이 아닌듯 합니다.
물론 직원이 잘못하긴했지만 괜히 사고나믄 렌트카회사도 손해지요
고객이 초보건 미숙이건 고객을 대해야하는 사람에게 있어서 말이라는것은 조심해야한다고 봅니다
반납요구를 했을테 조치가 적절하지 못하였다고 봅니다
뭐 대단한 고객인마냥? 이런말을 하는분도 계신데요
그런 마인드 자체가 남 이해모하고 헤아릴줄 몰르는 무식한거 티네는거죠
자신이종사하는일에 책임감있는 사람이라면 좀더 좋은 방향으로 선회해서 설득및 의견제시를 함이 더 많은 고객이 찾을수있게 만드는것이거늘...
왜 초보운전에 초점이 맞추어지는건지...안타깝네요
방지한 직원에게....
출산하시고 운전하세요
하지만대한민국김여사-1
괜히 남의차 렌트해서 연습시키려고 하지 말고, 값싼 중고차 하나 사서 집근처에서만 교육시키던가 하세요... 괜히 멀쩡한 렌트카 부수지말고요...
보는 내가 화나네 진짜
돈 벌자고 랜트카 영업하는 사람이 오죽하면 돈도 필요없으니 차를 반납하라고 하겠습니까?
일방적인 고객입장에서만 생각좀 하지마세요.....
초보운전자인 아내분에게 운전대 잡게 하고 싶으셨어요?
렌트카 직원에게 감사해야겠네요
렌터카 직원 분 말도 한번 들어 봤으면 좋겠네요.
자세한 내막은 모르나 오히려 직원분한테 감사해야 할듯...
저도 운전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 얼마나 걱정되고 염려가 되었으면 고객한테 그런 쓴 소리를 했을까 싶기도 하네요.
봤길래 그러는거겠지..
근데 뭐 유산어쩌구 드립 무지하게 하시네요.
임신하면 세상 다 가진것 같은건 알겠는데 뭔 애아빠 될사람이 벌써부터 유산어쩌고...
유산걱정 그리되는데 차를 맡겨요? 그 생초짜를?
그 직원이 불쌍하네요. 직원한테 감사하세요.
그대로 끌고나와 돌아다니다 사고날뻔한건 미리 막아준건지 어떻게 압니까?
차량반납을 하라는거면 얼마나 말도안되게 차를 움직였길래..
그 직원말도 들어보고 싶네요. 그 직원 KT금호렌트카 전주지점임?
그 사람한테 보배와보라고 전화 넣어보겠음.
효율적 인듯...
양쪽말을 들어봐야 알것같네요..
오죽하면..
임신,유산 썰하시면서 애기걱정하시는분이 초보운전 아내에게 운전대를 주는거 자체가 애기걱정 안하시는분처럼 보이내여?
운전 고수들도 한순간에 훅 가는 세상인데,...
판결: 글쓴이는 임신한 초보운전자(와이프)에게 운전대를맏긴 원인제공죄 5, 아내분은 초보운전에 임신한상태로 운전하려한 죄 3, 렌터카 직원은 적절하지못한 언행대응 실수죄 2
즉, 과실량 글쓴이 5, 아내분 3, 렌터카직원 2..... 글쓴이 패소 뙁뙁뙁!
태아와 아내분을 생각해선 렌트카 직원분한테 감사하게 생각하세여..
렌트하고 사고나면 글쓴이님은 렌터카 직원을 원망할지도 모르자나여..
출산후 아내분의 운전교육을 더 시키신후 렌트던 차량구매던 하시는게 좋을것같아여~~~
장기렌트같은데....렌트 이틀후 정비를 맡긴다는것도 그렇고...
단기렌트같으면 정비를 할 이유는 없어 보이는데...제가 이해를 못하는건지..
지마누라와 애새끼의 호흡기는소중하니까요 ㅋㅋㅋㅋ
한날 차가 엔진오일이 역류해서 출동팀와서 차를 가지고 공장가는길에 제가 개인으로달앗는 블랙박스가 있는줄 몰랏는데
욕 이란 욕은 다하더군요 그동영상은 아직도 간직하고잇습니다.
애네는 금호렌트카는 직원 클래임 걸어도 연락없습니다. 저도 겨우 3번만에 지점장이 전화와서 사과는 받앗지만 기분나빠서 차를 그냥 중도 해지햇습니다. 해지한다니깐 말리더군요 적자라고 그래서 됫고 필요없다는 식으로해서 그냥 구미지점에서cls를 장기렌트로햇습니다.
그냥 금호는 구미지점이 1등이라더군요 영업 판매 서비스분야에서 그래서 금호는 대구지점 같은게 안걸리시는게 낫지싶습니다.
초보운전인데 렌트를 왜합니까
그리고 예전글 보면 올초 1월24일 작성하신 글에도 부인께서 임산부라고 하셨는데
지금 임신 4주차시면 갭이 3개월도 채 안되는데 이해가 안되네요. 이미 유산경험이 있으신지
그래서 민감하신거라면 애초에 운전대를 잡게하면 안되는거죠.
전 솔직히 글쓴이 분이 이해가 안갑니다.
렌터카는 초보운전자가 운전연습이나 하려고 끄는 차가 아니라 엄연히 회사 재산입니다.
그런 차의 운전대를 함부로 초보운전자에게 맡기면 어떡합니까.
그리고 임신4주가 외관상으로 티가 납니까?
렌터카 직원이 댁 부인 임신4주인지 어떻게 알아요
애초 임신 4주면 항상 조심해야 할 시기인데 운전대를 맡기는 댁이 더 이해안갑니다.
그리고 댁이 문제 삼은 부분
직원이 나와서 보고 있었고
아내분이 초보면 나온김에 직원이 대신 차를 빼드리겠다라고 했다면 그냥 넘어 갈 일이라고 하셨는데
글쓴이 분 생각하는 방식에 상당히 문제가 있네요. 렌터카 직원이 왜 차도 못빼는걸 보면서 도와주고 넘어갑니까?
뒤에 사고라도 나면 피해는 회사로 댁 부인으로 돌아가는데요?
더군다나 부인분 성격이 급하고 후진때 엑셀을 얼마나 밟았길래 남편분이 멈추라고 까지 합니까
진짜 웃기는 분이네요.
제가 볼땐 - 저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도 렌터카 업체 직원은 응당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생각할 겁니다. 오히려 잘한일이라고.
그리고 자차가 없으신데 글쓴이 분은 초보운전시절에 사고경험도 있고 쓰여진 글 보면 렌트도 자주하시는것 같은데
이번 건도 5일 차량렌트에 정비입고 거기다 자차보험까지 들었다? 아버님 차에 가입하신건가요? 아내분도 댁도?
이해가 안되네요.
솔직히 이글 댁입장으로 쓰여진 글만봐도 또 한글은 어디서 배우셨는지
제가 다 화가나고 짜증납니다.
엄연히 운전실력 안되서 반납요구한걸로 보이는데
글쓴이분은 여성운전자라 무시하고 뺀것 같아요? 환불해주면서까지? 일부러 댁 기분 잡치게 하려고?
진짜 양심없는 사람같아요.
글쓴이분 진상이란 단어 보기만 하셨다고 생각하실텐데
사실 보기만 한게 아니라 여태 많이 들으셨을겁니다. 댁만 모르셨던거지
이참에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 진상이 뭔지
어이가없네요~~
오죽했으면 환불까지해주고 차량반납을 요구하겠습니까
딱보아하니 돈도없어보이고 차는어디빌릴때도없고 싼차 살돈도없고 마눌운전연습하기위해 장기렌트도아니고 하루짜리렌트했는데
차에서냄새가 난다면서 되도않는 임산부와태아건강드립친게뻔해보이네요
꼭없는것들이 깐깐한댄 이유가있지요
없는것들이 깐깐하게굴면 정말 찌질해보입니다 그게 아마 그직원한테도보였겠지요
타이어도 다됐다고 위험성강조하며
개드립쳤겠지요 님같은 잣밥들 딴지거는항목 안봐도비디옵니다 ㅋ
서비스직들한테는 고객이왕이라는 슬로건운운하며 대접받을려고 개진상 호구짓 하지요
에효 솔직히 글만봐도 얼마나 찌질한가족일지 딱보입니다그러지마요 진짜
그러다 언제한번 크게당합니다
뭔말하는겨???
제대로 요약해서 다시 글써봐
근데, 왜 화가 났는지는 알겠네요.
렌터카 직원 왜 처음에 차를 렌트해줬다가 운전미숙으로 차량 반납을 요구했을까요?
그부분은 저도 이해가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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