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대충 보수한 뒤에 발로 눌렀을때 영상입니다 보수하기전엔 손가락으로 슥 들어도 완전 떨어져서 들릴정도였네요
2022.12.17일 사고발생
오피스텔 상가에서 근무중입니다.
건물 무료주차는 1대까지 가능이며 1대 이외 나머지 차량들은 월 주차료납부하면서 주차중이구요
주차장입구 보도블럭이 점점 금이가기시작하더니 2022년 12월 17일 출근길에 주차장입구에 진입중
보도블럭을 밟으니 반대쪽이 튀어올라오면서 차량 프론트립에 찍혀 차량이 파손되었고
지인들로부터 건물에서 보상해줘야한다고 들었으나 이 건물에서 근무중이니 껄끄러워지는게 싫어
일단 사비로 처리하려던중 사비로 처리하는건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아깝고 억울한거같아
2022,12월 20일 관리사무소에 전화를합니다
여직원이받아 소장님이 자리에안계신다 본인이 답변을 줄수없으니 소장님 돌아오시면 전달하겠다 라고 통화하고 종료합니다
그 뒤로 먼저 연락은 전혀없었고 식사하고 돌아오니 보도블럭 보수하고있더군요 기다리다가 다시 전화하니
소장님 현재 또 자리 비우셨다 오시면 전달하겠다 마무리하고 또 전화 끊습니다
40분이지나도 연락이없어서 먼저 전화하니 소장이란사람이 전화를 받습니다 이떄부터 시작이네요
나 : 아까 차량파손때문에 여러번 전화드렸는데 혹시 전달 받으셨을까요??
소장 : 네 그런데요?
나 : 혹시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소장 : 그걸 왜 저한테 따집니까? 제가 부셨습니까??
이떄부터 갑자기 열받기시작해 내려가서 직접 말씀드리겠다 내려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가래를 카악 하더니 앉으십쇼 하시더군요 그때부터 화가 참을수없을정도로 많이 났습니다 본인들이
민원접수하고도 보수관리를 안하고는 그런태도로 응대하는건 잘못된게 아닌가 싶었네요
대뜸 하는말이 천천히들어가셨어요 라고 말씀하시는데 주차장이 천천히들어가기에도 다른차량들도 쉽사리 못들어갈만한 폭이라10키로 이상으로 들어갈수있는 그런 입구가 절대아닙니다
제가 주차장을 얼마나 빨리들어갔다고 지금 그렇게 말씀하시는거냐 블랙박스 보여드려야하냐 라고 말하니
그걸 왜 보여주냐 말이되는소리를 하셔라 라며 헛소리를 늘어놓기시작합니다
다른차들은 안걸리는데 본인차만 왜 걸리냐고 하시길래 저희 직원도 들어가는길에 차 걸렸다 두대 다 걸렸는데
내차가 파손된걸 어쩌냐 말씀드리니 또 그럼 천천히 들어가야죠 같은소리만 계속하는 소장을보고 화가너무나서
너무 꽉막히셨다 왜그러시냐 내가 뭘잘못했냐 라고 말씀하니 뭐요? 꽉막혀요? 하고 소리를지릅니다
제가 지금 이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하나요? 월 주차비내고 사용하는데 응대를 이런식으로하시냐 말씀드리니
그럼 주차하지마십쇼 차 뺴십쇼 이게 할말입니까??
건물측에 보험있을텐데 보험처리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이였을까요??
이사람과 말 안통할거같아 이 건물 유지관리를 건물측에서 하는거냐 구청관리냐 라고하니 구청관리라고하시기에
아 그럼 내가 구청쪽에 확인해보겠다 혹시 녹음해도되겠느냐 이 건물 관리가 구청맞느냐 라고 물어보니 헛소리하지말고
가랍니다ㅋㅋㅋㅋ 영업방해로 신고한다고하네요 소송하셔라 소송하세요 우린 잘못없습니다 계속 같은말만 반복하는데
더 이상 대화하고싶지도않고 스트레스받을바에야 사비로 수리하자 하고 나왔네요 얘기하는태도가 세입자가 민원넣는데
응대를 앉아서 다리꼬고 카악카악 가래만들고있고 쳐다도안보고 본인한테 해가되는질문하면 고개를돌리고 대답도안합니다
그래도 60대는 되어보이시던데 다른세입자분께는 저런태도로 응대안하셨으면좋겠네요
님 차사진 없나요
자세 낮추신건지
그리고 바닥은 문제점이 없어 보이는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