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이버매장
열기
< frameborder="0" src="https://2719f6b2a5283ac7329f4c9cb700bf50.safeframe.googlesyndication.com/safeframe/1-0-40/html/container.html" id="google_ads__/77987245/모바일상단_0" title="3rd party ad content" name="" scrolling="no" marginwidth="0" marginheight="0" width="320" height="100" data-is-safeframe="true" sandbox="allow-forms allow-popups allow-popups-to-escape-sandbox allow-same-origin allow-scripts allow-top-navigation-by-user-activation" role="region" aria-label="Advertisement" tabindex="0" data-google-container-id="1" data-load-complete="true" style="border-width: 0px; border-style: initial; vertical-align: bottom;">>
수원 동부화재 고객 요청 무시와 하대
(3) 이미지 휴대전화
동부 화재 가입10년이 넘은 장기 고객인데...10월까지 kb카드로 보험료 결재중 11월에 우리카드로 동부화재 수원지점 담당자에게 변경 요청함 정상 처리됨. 12월 31일날 갑자기 kb카드로 결재내역 문자 확인하고 바로 우리카드로 결재 변경 부틱드림
문자로 1월2일날 변경해준다고 함. 그후에 전화 문자 다 무시당함. 1월 6일까지 변경안되어 있어서 전화 여러번 시도중 담당자 전화 빋아 전화하면 일하는 중인데~~왜 자꾸 전화하냐고 화냄 나중에 전화한다고 함.(녹취 있음) 콜 센타에 전화하면 장기고객이라 vip라던데..실상은 개무시당하고 현재까지 요청은 받아들여지지 않고 무시당하는중.
게시물을 뉴스에 인용 할때는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세요.
< id="google_ads__/77987245/모바일댓글_0" name="google_ads__/77987245/모바일댓글_0" title="3rd party ad content" width="360" height="100" scrolling="no" marginwidth="0" marginheight="0" frameborder="0" role="region" aria-label="Advertisement" tabindex="0" sandbox="allow-forms allow-popups allow-popups-to-escape-sandbox allow-same-origin allow-scripts allow-top-navigation-by-user-activation" data-load-complete="true" data-google-container-id="2" style="border-width: 0px; border-style: initial; vertical-align: bottom;">>
열기 댓글 3 쓰기
-
하대한 내용은 어디에 있나요?
-
자동차보험은 매년 다이렉트로 비교하시고 하세요
-
통화 말투가 그랬습니다. 동부화재 관계자 분이신가요?
파워링크 광고
보험변경이나 해약은 고객센터 찾아가서 할수도 있는데 결제는 통장자동이체로만 바꿀수있고 카드결제는 설계사가 해줘야만 바꿀수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