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중순쯤 친구소개로 경기도 광주 오포에 소재지에 ㅇ치스매장을 통해서 침대프레임 ㆍ 메트리스 ㆍ4인용 쇼파을 구입을 했는데 쇼파을 1개월정도 사용중 쿠션이 내려앉은 상태에서 원상복구가 안되었어 친구을 통해서 a/s을 신청을 했는데 1년이란 세월이 흘러 올01월 초순에 써비스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ㅇ치스 대표님이 하시는 말씀이본인이 바쁜관계로 다마스용달을 보내테니 자기가 현금이 없어서 죄송하다면서 용달차가 도착하면 쇼파을 상차해서 용달비을 저보고 지불하면 대표님이 써비스후 설치활때 용달비을 주신다고 해서 저도 현금이없어서 용달비을 은행계좌로 용달기사님한데 송금했습니다
ㅇ치스대표님이 쇼파을 설치완료후 저보고 자기도 현금이 없어서 제계좌을 문자로 보내면 입금을 해준다고 해서 계좌번호을 보냈는데
다음날부터 제전화와 문자을 차단을 해놓고 연락이 안되고 있네요
고작 용달비
" 현금이 없어서 죄송하다면서 용달차가 도착하면 쇼파을 상차해서 용달비을 저보고 지불하면 대표님이 써비스후 설치활때 용달비을 주신다고"
라고 적혀있네요.
준다고 약속한거니 업체부담인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