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는 그렇다 치고
특히 오픈 마켓 습식필터나 오픈필터는 차에 관심좀 있음 기본적으로 하는 튠인데
수십 만원 드려 했던이
허허 허당 이였네..^^
멜 악셀 문데며 역시 잘나가 힘이 넘치군 흡기튜닝 잘했어,,(상상의 레이어킷)ㅋㅋㅋ
순정으로 돌리라 그럼 힘이 넘칠것이다 ㅋㅋㅋ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bbsid=27&articleid=102704
배기는 그렇다 치고
특히 오픈 마켓 습식필터나 오픈필터는 차에 관심좀 있음 기본적으로 하는 튠인데
수십 만원 드려 했던이
허허 허당 이였네..^^
멜 악셀 문데며 역시 잘나가 힘이 넘치군 흡기튜닝 잘했어,,(상상의 레이어킷)ㅋㅋㅋ
순정으로 돌리라 그럼 힘이 넘칠것이다 ㅋㅋㅋ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bbsid=27&articleid=102704
답답.........ㅋㅋㅋㅋㅋㅋㅋ
빨아들이는 양이 정해져 있는데 필터를 바꿔봤자..-,-
흡배기양이 늘면 흡배기 타이밍을 다시 조절 해야하는데...
그것도 엔진이 받춰줘야 말이죠...
흡기만 하면 흡기음 소리만
커지고 허당일어 날 수도 있음
하드웨어만 손보면 뭐하나..소프트웨어가..그데로인걸...거의 흡기+배기+맵핑 요렇게는 하시는듯 한데..
고회전 부분에서 모자라는 부분을 커버하는
정도인데 보통의 운전자가 느끼기 힘든 부분입니다 필터로 1마력 정도?
하지만 잘못된 장착을 할 경우
예를 든다면 na에 오픈 필터를 격실 없이 장착하는 등의 -
초반 허당과 출력 손실 발생합니다
터보차량의 경우에는 손실은 거의 없구요
나가는 만큼 빨리는 na는 상당한 경험과 투자
그리고 데이타가 요하는 이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