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한지 1년 지나고 찬바람이 안나와서 가스가 샌거같다고 전화했는데 비용 내야된다네요.
시공 잘못한건 그쪽인데 왜 비용 내냐고 하니까 기사 알아보고 다시 전화준다고 해놓고 전화가 안오는데 보통 가스 보충하고 점검하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여름 때마다 스트레스 받네요.
설치한지 1년 지나고 찬바람이 안나와서 가스가 샌거같다고 전화했는데 비용 내야된다네요.
시공 잘못한건 그쪽인데 왜 비용 내냐고 하니까 기사 알아보고 다시 전화준다고 해놓고 전화가 안오는데 보통 가스 보충하고 점검하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여름 때마다 스트레스 받네요.
요즘 본사교육받은업자들이믄 크레임
걸리면골치아프니 당장올겁니다
설치 잘하믄 버릴때까지 가스 넣으실일 없습니다.
가스는 소모품 아니예요.
설치후 2년이내 가스 없으면 설치불량입니다
브랜드 상관없이 냉/난방 공조기는 2년 무상 서비스 됩니다.
저도 이런 증상으로 보배에 글 썼습니다.
전 설치후 매년 가스충전......
고객센터 민원, 국민신문고, 소비자보호원........
제 경우는 처음 설치가 잘못 되었습니다(제 글 찾아보시면.....)
처음 구입한 대리점 기억안나 일부 보상 받았습다.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처음에 보상 안해줘서 소비자보호원에 피해구제 신청했어요.
신청하니 본사 전화와서 본사랑 얘기후 보상 받았어요.
처음 고객센터에 신고 하니 별 응답없고
두번째 국민신문고 신고하니 별 응답없고
최종 소비자보호원 신고하니 응답 있더라구요....
전 모든 과정에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습니다........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