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 곳에 제 글을 올리는게 맞을까 싶으나, 고객으로서 너무 화가 나기도 하고 업체의 주먹구구식 대처와 본질적인 시공품질 불량에 대하여 하소연이라도 하고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약 1개월 전 레인보우 i90, 파인뷰 LX7700, 생활 PPF 필름 등의 신차패키지를 딜러를 통해 시공 받게 되었습니다.
차를 인수하자마자 썬팅에서의 기포와 비누거품(?) 같은 얼룩들이 닦여 있지 않은 마감 퀄리티 등 불량들이 보이기 시작하였고 이 불량들은 시공을 받은 직후이니 기다려보기로 하고 얼룩만 대충 지운 후 타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시공 불량으로 보이는 부분들이 하나 둘 혹은 이 보다도 많이 보이면서 썬팅샵에 방문을 하였고 잡을 수 있는 기포들이니 잡아주겠다며 본인들이 사용하는 도구를 들고 와 대충 기포를 잡은 후 더 타고 다니다 마음에 안 들면 재시공 하라는 식의 답변만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후 운전석과 조수석 1, 2열 윈도우 끝 단에 계단(?) 처럼 마감이 온전치 못 한 부분들이 추가로 보였으며 도어 부분 PPF 시공 또한 들뜸현상으로 벗겨지고 있었으며 후면 윈도우는 보조제동등 하단 부분은 아예 재단이 잘못 되었는지 유리창 밖으로 풍경이 그대로 보일 정도로 일부 마감이 덜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PPF는 재시공을 받았으며 후면 윈도우 보조제동등 부분은 고무 몰딩으로 인하여 접착이 안되었다며 다시 접착을 해 놓았고 운전석과 조수석 1, 2열 윈도우 끝 단 부분은 그대로 놔둔 채 현재 동일한 필름이 없으니 재고가 들어오는대로 재시공 해 주겠다는 말 만을 남기고 저를 보냈습니다.
애초에 고객이 믿고 맡기는 업체여야하는데 시작부터 핑계만 가득 한 업체를 앞으로도 믿고 맡길 수가 있을까요..?
심지어 타 고객분들이 꽤나 많은 업체던데, 바쁘다는 핑계로 시공을 자꾸 미루고 심지어 재시공 받기로 한 날짜가 오늘이였는데 공수 해 온 필름에서 불량이 생겼다는 말도 제가 전화해서 알게 되었고 계속 들여와야 안다는 식의 말만 늘어놓았습니다.
제가 예민한거냐고 물어보니 예민하다고 하더군요.?
이 외에도 조수석 1열 윈도우와 시공 완료 당시 비누얼룩으로 추정 되는 자국 외 불량부분이 많아 촬영을 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 경기도민 분들과 시흥주민분들은 꼭 이 업체에서 패키징을 받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제 말이 임팩트가 있을 지 모르겠지만, 꼭 지나가다 이 글을 보시면 반드시 여기서는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두 없는 긴 말이였던 점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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