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1&sid2=263&oid=005&aid=0000686078
내용 요약
10대기업이 소비자원 조정 결과를 무시하는 횟수가 해마다 증가중..
지난해 현대·기아차의 조정 결정 8건 중 3건(37.5%)만 받아들여 역대 최하위를 기록
2013년에는 차량 하자나 부식된 차량 수리 요구 등에 대한 소비자원의 배상 및 수리·보수 조정 결정을 대부분 무시.
2011년에도 주행 중 시동이 꺼지는 차량에 대한 소비자원의 교환 결정을 수락하지 않음.
CJ는 5년동안 조정결정 100% 수락... 음?
강제성 없는 권고사항에
소비자원 조정 결과 무시 하면 소비자원은 왜 존재하는 겁니까?
경제 살리기 명목으로 기업들 키워놨으면 이제는 제도부터 정비해서
기업 위주에서 소비자 위주로 개선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업들도 배짱 경영하지말고 소비자를 생각하는 경영 해줬으면 합니다.
진짜 우리나라처럼 사회공헌 없이 기업 경영하는 나라는 없을 겁니다..
오전부터 뉴스 보고 열나서 주절주절 써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초불시위 전파한놈 부터 찾아봐야 할듯요.
시위 해보신 경험은 있으시고?
해보고 이야기 하자...
권고사항이기에 기업이 무시하면 그만이죠 강제로 집행하게 할 권한이 없으니까요 사법기관도 아니기에...
국과수 결과도 인정하지 않는 흉기기업인데 뭘 더 바라겠습니까? 정부위에 군림하는데요
병신같은 정부는 손 놓고 있고 그러니 국민들만 고생이죠 아니 국민들이 아니라 서민들요
바.. 뭐드라... 그런사람들의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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