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전체를 비난하지 마세요. 저는 불교 집안에서 태어나 부처건 예수건 마이웨이 였습니다. 와이프와 결혼 전 연얘하던 시절 종교 문제로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 결혼까지 한 아이 셋 가장입니다. 현재는 기독교인이구요. 결혼을 약속하며 난 교회 나가는 대신 당신은 우리집 제사 잘 챙겨야 한다 서로 약조하고 결혼하고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신앙은 본인의 자유라는 생각은 늘 당연합니다. 전도? 예수 믿으세요. 예수 믿으면 천국 가요? 아직 그런 식의 전도는 제겐 협박으로 들립니다. 내가 올바르지 않은데 말로만 예수천국 불신지옥은 혐오스럽습니다. 이 땅의 기독은 정말 반성해야 합니다. 전광훈 쓰레기는 입에 담기도 싫습니다. 4주전 제가 다니는 교회에 무상으로 점심 제공하는 것에 대해 부목사님께 식사 제공 중단 검토 해 달라고 요청 드리고 바로 중단 되었습니다. 예배도 예배당 주일 예배 중단하고 현재 집에서 각자 인터넷으로 가정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성경 구절에 “네 이웃을 사랑하라”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주일성수는 기독교인의 삼시세끼와 같습니다만 이웃과 지역 사회, 더 나아가 나라를 아끼고 사랑하고 지키려고 노력하는 교회도 있다는 것을 너른 마음으로 포용 해 주시길 바랍니다.
@더블릿 님이 하는 말씀은 일본을 욕할때 일본 전체를 욕하지 마세요. 멀쩡한 사람도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거랑 같습니다. 물론 그렇고 맞는 말씀이지만 그것은 일본을 욕할때 그 통치하는 그 일부 때문에 일본을 욕하는 것입니다. 그 일부때문에 우리가 고통을 받은 것이고요. 일본 욕하면서 그 일부 꼭찍어 욕하지 않듯 기독교 욕하면서 그 일부 꼭찍어 이야기 안한것 뿐입니다.
기독교 전체를 욕하지 말라는 말보다는 기독교 인으로 미안한마음을 가지고 기독교 전체가 자정 노력해서 그런 사이비 집단을 없애거나 그집단에 대해 감싸주기 하는 분들이 없게 노력하는것이 옳은 자세일듯합니다.
교회를 돈으로 사고 팔고 하는 것부터해서 일부라고 기독교 욕하지 말라고 하기엔 기독교인들이 부끄러워해야할일 아닌가 생각되네요.
교구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교구 임시대책위원회는 “코로나의 내용은 지속해서 준수하며, 교구 내 본당 공동체 미사와 모든 교육 및 행사, 각종 단체 모임에 대한 잠정 중단을 3월 18일(수)까지 연장한다.”고 오늘(3월 5일) 공지함. 이에 신자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리며 모든 신자들이 알수 있게 연락부탁드립니다 라고 문자가 왔네요 2월 23일날 2월 24일부터 3월 7일까지 성당문을 폐쇄하고 모든 활동 금지였는데 오늘 더 연장한다는 조치가 내려졌네요 이기간동안 신부님은 혼자 미사를 드립니다 의무거든요 저희 성당은 심각한때가 아니였던 1월중순에 있던 주일학교 캠프들도 신부님이 취소 시키셨어요 아이들 모여있게 하지 말라시면서요
매일 미사 드립니다
잘하셨어요...
이제 교회만 끊으시면됩니다!!^^
보배는 개독만 욕합니다...
기독인지 개독인지..
전능하신 목사님께서 온라인으로 예배하고 온라인으로 성금입금받던데.
어딜까요? 개독일까요? 기독일까요?
기독교 전체를 욕하지 말라는 말보다는 기독교 인으로 미안한마음을 가지고 기독교 전체가 자정 노력해서 그런 사이비 집단을 없애거나 그집단에 대해 감싸주기 하는 분들이 없게 노력하는것이 옳은 자세일듯합니다.
교회를 돈으로 사고 팔고 하는 것부터해서 일부라고 기독교 욕하지 말라고 하기엔 기독교인들이 부끄러워해야할일 아닌가 생각되네요.
천주교는 단일 체제라 저런건 잘됨 ㅋㅋ
안그래도 힘든 세상에 바이러스까지 안겨서
인간을 고통스럽게 하나
매일 미사 드립니다
천주교나 불교일꺼다.
거 하나 물어보자 전지전능한 하나님에서 전은 錢 - 돈 전이지? 지는 地 땅지고?
돈과 부동산만 있다면 나도 전지전능 할꺼 같은데?
은퇴사제는 신자가 없으니 매일 혼자서 미사를 드리지요
천주교를 다니든 절에 다니든 무당을 믿든 간에....
구경하냐
직업일 뿐 직업은 돈버는게 목적
신부님 종교인
천주교 사제들은 100만원 남짓 월급 받으면서 세금까지 냄. 자기 성당이 아니라 공립학교 교사처럼 발령을 받아 이 성당 저 성당 파견됨.
비혼이라 은퇴 후 은퇴 사제들 끼리 모여 노년을 보냄...
사제가 되는데 신학교 + 군대 포함 보통 10년 걸림..
카톨릭대입학해서 신부되는 확률이
훨씬 낮음
위태롭게 할수있다면 모이지 않는 것이 참신앙입니다.
개신교가 타락하고 있는 상황.. 천주교는 타종교와 교류도 많이하고 존중해줍니다..
그러나 개신교는 불신지옥 예수천국만 외치고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