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17 15:36 답글 신고
    개니발이라 불리는 이유?
    답글 3
  • 레벨 중령 3 태평동킬러 26.06.17 15:36 답글 신고
    위ㅣ에서 침이나 뱉어주세요ㅋㅋ

    매일
    답글 4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17 15:40 답글 신고
    옆에 위에서 고양이 사료나..쌀같은 곡식 차위로 던져주면 비둘기랑 고양이 좋아라할듯..비둘기똥과 고양이 휴식처가 되봐야 안하려나..그렇다고 진짜하진 마세요 ㅎㅎ
    답글 4
  • 레벨 소장 ㅜㅜ 26.06.18 11:43 답글 신고
    도로가 아니래서 불가능
  • 레벨 중사 2 좋을때다 26.06.18 08:48 답글 신고
    주차위반 스티커를 계속 붙혀야죠
    계속
  • 레벨 대령 1 막강대한민국 26.06.18 08:48 답글 신고
    까나리 액젓이나 기타 액젓 삭혀서 전면 유리에 꼼꼼하게 부어주시면 소유자가 감사할 겁니다
  • 레벨 병장 잘못들었습니다 26.06.18 08:55 답글 신고
    차 우측 난간위에서 볼 일 한번 쏴주시면 딱일듯...

    페인트 리무버, 까나리 같은건 효과는 좋은데 피곤해질수 있어서...
  • 레벨 소령 1 뽕따러가세 26.06.18 09:03 답글 신고
    정말 이해할수없는 아주 뭐같은 ㆍㆍㆍ
  • 레벨 대령 3 GOATT 26.06.18 09:04 답글 신고
    저희 동네에도 꼭 지하1층 에서 지하2층 내려 가는 쪽에 저리 주차 하는 스타렉스 민원 강력하게 넣어 버리니 어느새 없어지긴 했는데.... 개 버릇 남 못주죠..
  • 레벨 상병 하이텐션L 26.06.18 09:07 답글 신고
    저건 아파트 주민끼리 의기투합해서 안쓰는 차량 앞뒤로 막아야죠 저기 댈때마다 ..
  • 레벨 소위 3 야전삽 26.06.18 09:07 답글 신고
    하여튼 씹니발 관짝차 타는 새끼들은 왜 저럴까??
  • 레벨 하사 2 JIN99 26.06.18 09:22 답글 신고
    주차 자리 있어도 꼭 저렇게 하는놈들 있어요
    스트레스..
  • 레벨 병장 울산삼남울산역 26.06.18 09:25 답글 신고
    차위에 비둘기/고양이 사료 적극 추천합니다
  • 레벨 대위 3 자궁경부고속도로 26.06.18 09:28 답글 신고
    오래된 아파트도 그렇고 무리해서 힘들게 구입한 카니발인거 같은데 삶에 여유가 없으니 저렇게 이기적으로 사는거죠.. 배려 따위는 없는겁니다. "나만 편하면 돼" 이런 생각이 머리속에 항상 지배하죠. 누가 지적하잖아요? 그럼 인정을 안하고 화부터 냅니다. 심하면 꼬장도 부리죠. 저런 사람들은 어려서 가정교육을 못받고 자라서 그러려니 합니다.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6.18 09:33 답글 신고
    카니발이 카니발했네 ...또라이 차주
  • 레벨 훈련병 사랑햄 26.06.18 09:44 답글 신고
    노원이자나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8 09:44 답글 신고
    하 개니발...
  • 레벨 병장 아름드리곰나무 26.06.18 09:45 답글 신고
    문지기?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18 09:45 답글 신고
    러우 전쟁에서 자주 보던 자폭 드론 싼마이 하나, 아니면 드론에 액젖 달아서 뿌려주면..안할텐데...그렇다고 하라는 건 절대 아님 ㅋㅋ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6.18 09:47 답글 신고
    와 저런 미친짓을 서르럼없이 하는 인성쩐다 ㅋㅋ
  • 레벨 원사 2 조카크레파스십팔새기 26.06.18 09:56 답글 신고
    진짜 이쯤되면 ㅋㅋㅋㅋ
    저 회사 차만 타면 사람이 변하는건지...
    아니면 정말 저런 사람이 저차를 타는건지 어질어질함....
  • 레벨 준장 autobot 26.06.18 09:59 답글 신고
    아파트 마다 야간에 빈자리 찾아 헤매는 것도 이해함 하지만 남 불편을 주면서 까지 하면 곤란할 거 같네요
    앞으로 아파트 지을 때 세대마다 차량 3대 계산 하는 것도 했으면 하네요
  • 레벨 소령 2 아마추어복서 26.06.18 11:20 답글 신고
    그럼 건축비가 겁나올라감, 분양가가 겁나오름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18 10:05 답글 신고
    저 앞에다 대면 되겠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18 10:06 답글 신고
    과학 ㅋㅋ
  • 레벨 소위 3 저승사자 26.06.18 10:20 답글 신고
    보통 보면 저렇게 주차 하기 시작하면 앞뒤로 주차하기 시작해서 그냥 저것이 정식주차인것처럼 되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26.06.18 10:21 답글 신고
    역시 개니발이네
  • 레벨 중사 1 선영아사랑해 26.06.18 10:35 답글 신고
    진짜 저런 개 ***세끼들좀 사라졌으면 합니다.

    도대체 지가 뭔대 본인편하자고 주의사람 들 불편하게 만드는건지 저런게 깡패 들이나 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18 10:38 답글 신고
    아오...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18 10:43 답글 신고
    앞에 대버려욧
  • 레벨 원사 3 팩트리어트AMG 26.06.18 10:43 답글 신고
    와하하하하하하;;;;
    보배 오래하면서 온갖 벌레들을 봐왔지만
    이건 진짜 헛웃음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지????? 와..
    이게 인간의 뇌로 가능하다고?????
    중국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18 11:13 답글 신고
    관리사무소에서 도로 중앙에 차단봉 몇개만 박아두면 해결될텐데..
  • 레벨 대위 2 헤어a 26.06.18 11:16 답글 신고
    누가 씨게 긁고 튀어야 안저러려나
  • 레벨 소령 2 아마추어복서 26.06.18 11:20 답글 신고
    차가커서 주차칸에 넣기힘들다 하지말고 카니발을 사지마
  • 레벨 훈련병 이빠안 26.06.18 11:22 답글 신고
    오오 20사단 마크
  • 레벨 상사 1 바꿔야산다2 26.06.18 11:35 답글 신고
    카니발 사려다가도 인식때문에 늘 고민됨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6.18 11:38 답글 신고
    카니발 개극혐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18 11:42 답글 신고
    앞뒤로 대 버리세요.
  • 레벨 중사 1 바른생활사나이2 26.06.18 11:49 답글 신고
    차 두대로 막으면 참교육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8 12:13 답글 신고
    아파트마다 저런새끼들 있어요ㅋㅋ
    자리 널널해도 지 편한자리에 주차함
  • 레벨 원사 1 훌할홀할룰랄라 26.06.18 12:18 답글 신고
    저아파트 관리소는 월급받아서 뭐하지?? 저따구로 주차하게 놔두고..
  • 레벨 소장 팬티속딜도 26.06.18 12:21 답글 신고
    카니발개싫다
  • 레벨 중위 2 mj프라이드 26.06.18 12:36 답글 신고
    뒤에 바짝붙여서 주차하세요.. 빼다가 밀려서 박게..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18 12:39 답글 신고
    입구 진.출입로 막으면 견인 가능합니다.
  • 레벨 중위 1 펠트 26.06.18 12:44 답글 신고
    통행은 할수있게 해놔서 견인 안될겁니다
  • 레벨 소위 2 천마대룡검 26.06.18 12:53 답글 신고
    먼생각으로 저런곳에 주차를 하는건지.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18 12:56 답글 신고
    하아....
  • 레벨 중사 3 2848048 26.06.18 12:57 답글 신고
    처가집가면 저기에 일렬로 주차하더라구요
    신기
  • 레벨 소위 1 농축액 26.06.18 13:10 답글 신고
    뻔한 예상되는 변명..
    1. 주차장자리가없어서
    2. 어차피 지나가기만 하면 되는거아니냐
    3. 내가 여기에 대든말든 뭔 상관??
    4. 금방나갈거라서
    5. 차가 커서 옆에 차대면 타기불편해서 여기다 댐
  • 레벨 중사 3 NoGame 26.06.18 13:18 답글 신고
    분명히 보배에도 라인이 있건 없건 빈 구역만 보이면 냅다 주차해버리는 사람들 엄청 많을텐데..이런 글이 끊임없이 올라와도 고쳐지지가 않는게 참 신기하네...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18 13:24 답글 신고
    쓰레기같은 차가 많은데 그중에 카니발이 탑이지.
  • 레벨 중사 3 세이아나 26.06.18 13:28 답글 신고
    관리실에 얘기해서 앞뒤로 바짝 주차해서 차못빼게 ㄱㄱ
  • 레벨 일병 740i 26.06.18 13:38 답글 신고
    높이 3.9m 건설장비 운행합니다
    내앞 몇백미터까지 보이다보니 이도로에 누가 빌런인지 보이는데 카니발 qm5 렉서스 타는분들은 전용 면허다시 만들어야함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8 13:53 답글 신고
    레미콘도 짱개들이 많이하다보니 무개념들 많던데요 레미콘옆엔 절대 가지마셈
    무게중심땜에 옆으로 잘 넘어가는 차임

    레미콘만이 아니라 건설장비들 덤프들도 짱개들 많이 유입됨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6.06.18 13:48 답글 신고
    앞뒤로 주차하고 전화 받지 마세요
  • 레벨 대위 1 밥사드림 26.06.18 13:54 답글 신고
    원래 꼭 하는 사람들이 저렇습니다. 습관 적인거죠.. 이기적인거지...
  • 레벨 원사 3 매운꼬추 26.06.18 13:55 답글 신고
    혼자나 경비원단독의 해결은 어려워 보입니다. 아파트단톡방이나 아파트까페 아니면 아파트동대표와 상의해서 함께 해결해야 합니다.
  • 레벨 중사 3 불쏘시게 26.06.18 13:59 답글 신고
    우리아파트에도 자주일어나는 일입니다,,,진짜 욕나옵니다 내려가는길에 주차를 해놓습니다
  • 레벨 대령 3 고기먹다들킨스님 26.06.18 14:06 답글 신고
    스스로을 저렴하게 만드는 사람들....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6.18 14:09 답글 신고
    카니발이 또 카니발했네!!;;;
  • 레벨 소령 3 맨투더맨 26.06.18 14:26 답글 신고
    까나리 액젖 투하

    해결됨~~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18 14:28 답글 신고
    이웃을 내가 고를 수 없다는게 아파트 살이의 맹점
  • 레벨 일병 콘탁스 26.06.18 14:34 답글 신고
    개니발은 항상 저런류에 잘 등장하더군요.. 차가많이 팔려서그렇다?.. 천만에요.. 꼭 저런부류들이 사드라구요 ㅎㅎ
  • 레벨 원사 1 꽃식이 26.06.18 14:40 답글 신고
    집에서나올때 까나리액젖 종이컵에. 담아서 나와야하나
  • 레벨 원사 2 꿀달달 26.06.18 14:47 답글 신고
    강력본드 3통과 까나리 액젓과 함께 듬뿍 뿌려주세요^^
  • 레벨 훈련병 쿠쿠안 26.06.18 14:54 답글 신고
    뇌가 없는 넘이네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8 15:01 답글 신고
    과학승합차
  • 레벨 원사 3 로그인매니아 26.06.18 15:15 답글 신고
    대가리에 머가들어있길래 저리주차를...참
  • 레벨 대령 2 유초얼짱 26.06.18 15:18 답글 신고
    앞뒤로 막는수 밖에
  • 레벨 대령 1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6.06.18 15:19 답글 신고
    어질어질하다 ㅋㅋㅋ 역시 과니발은 과학이여
  • 레벨 중사 1 유여사대출 26.06.18 15:27 답글 신고
    역시 개~~~니발~
  • 레벨 병장 환생 26.06.18 15:29 답글 신고
    참 이상하죠? 왜 차랑 사람의 머리랑 비례를 하는지.......후진차,오래된차,험한 일을 하는 차 이런 종류의 차들 운전하는거나 행동들을 보면 꼭 정상이 별로 없는듯....차가 무슨 죄인지....근데 비례하더라고요
  • 레벨 중령 2 ICHKIE 26.06.18 15:33 답글 신고
    사람새끼인가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18 17:04 답글 신고
    저런 인간들이 카니발 타는 건지 카니발 타면 저렇게 되는 건지 미스테리 하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8 17:27 답글 신고
    저기다 주차을 하시냐...... 관리 사무소에 말하세요
  • 레벨 대령 2 엠텍 26.06.18 18:05 답글 신고
    소금물 진하게 타서 틈날때 마다 위에서 물총으로 쏘던가 부어주심됨
  • 레벨 대위 3 애드나네 26.06.18 19:06 답글 신고
    주차위반 스티커도 제대로 못붙이는 세상임.. 참 족같다~~
  • 레벨 하사 3 멕뽀오 26.06.18 20:44 답글 신고
    계란 투척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6.06.18 21:51 답글 신고
    주차 꼬라지만 봐도
    평소 행실 답 나오쥬
  • 레벨 중사 1 윤으게이 26.06.19 07:14 답글 신고
    저차 앞뒤로 한대씩 주차해주면 되겠구만
  • 레벨 원사 3 good123 26.06.22 06:08 답글 신고
    좌우선이 흰색 주차하도록 했네 ㅎ
    울 아파트도 출입구 주차를 허용해요
    밤에 주차공간이 없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