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에 하나밖에 없는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전자상가쪽에 아파트는 하나밖에 없으니 어디 아파트라 유추하는건 어렵지 않을 겁니다.)
이곳에 사시는 분들의 주민회의는 어떻게 하나 궁금해서 어제 참관차 참석했구요. 안건으로 입구 경비 초소에 에에컨 고장으로 인한 교체 설치 안건이 올라왔습니다. 초기 설치에도 평수보다 작아 초소안이 더웠는데 지금은 썬팅도 떼고 그나마 용량 작은 에어컨도 고장나서 교체하냐 수리하냐 라는 안건이었습니다.
모 감사라는 분이 (나이는 60대로 보임, 동대표겸 감사를 겸하시더군요) 경비원들이 슬리퍼 직직 끌고 다니고 초소라는데가 잠깐잠깐 쉬는덴데 에어컨 설치되면 초소에 퍼져서 경비들이 일을 하겠냐며 에어컨은 없는게 낫겠다고 하고 아파트 입주자 대표는 해당 안건을 부결하더군요.
참관하던 아파트 주민들은 이구동성으로 항의하였으나 억울하면 입주자 회의 들어오라는 둥, 나이도 어린사람이 말 함부러 한다는 둥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 감사분 왈 (감사가 그렇게 벼슬인 줄 몰랐습니다.). 아파트 입주자 대표는 마음에 안드는 사람(발언이겠죠.) 발언 하지 말라고 발언권 안줬다고 하면서 말하면 업무방해고 고소하겠다고 하더군요.
이 아파트 입주자 대표는 주민들 동의없이 입주자 회의를 거쳐 자기네 아파트 옆에 올라올 기숙사 반대하는 현수막을 동의없이 붙이고 동의서 서명 받으려다 인원수가 적어 실패한 전력도 있습니다. 지방 학생들 어렵게 올라와 공부하는데 사는 기숙사는 집값 떨어지는 혐오시설로 보더라구요. (링크 참고하세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739862 )
어제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참관하시던 주민분중 한분이 하시는 말씀이 이런 내용이 보배드림 같은곳에 올라오면 이 아파트를 어떻게 보겠냐고 하시길래 보배드림에 계신 분들의 생각을 듣고 싶어 올렸습니다. 이런 입주자 대표회의자 분들이 정상적인 사고를 하시는 분들인지 궁금해서요.
압니다.입주민들이 그래서 관심을 가져달라고 아우성 치는거예요...저런놈 방지하려고......
경비원들이 아침저녁으로 대표들한테
인사도 안한다고 성토하더이다.
입주자대표회의 젊은사람들이 들어가야함.
지들이 부려먹는 노예가 아닌데
웬 지랄들을 하는지.
요즘같은 날씨에 에어컨 없이 어떻게 버티냐
나이는 뒷구녕으로 쳐먹었나
투표 잘 합시다!
이찍들아
자신의 못 배움을 자신의 위치로 갑질하면서 감출려고 하는거죠.
근무 환경은 근무하기에 적합해야 하는 것이고.
위아래가 어디있나?
인간적이란 말이 괜히나왔겠습니까? 올여름만 하더라도 38도에 육박하는 체감온도가 40도가넘어가는 온도에.. 습기는 또 어떤가요. 이런환경에 주로 밖에서 일하시는분들 쉬시는동안이라도 시원하게 해드리는일이 그렇게 눈꼴사나운 일입니까? 언제부터 이나라가 어느아파트에 사느냐가 신분의 위치가 된건가요? 자신이 높은 위치에 있다 생각들면 오블리스노블리제를 실천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어쩌면 어르신들은 평안히 노후생활 하시는데
틀딱이들이 어디 명함하나 더 만들려고 이짓거리 저짓거리 하고다니는건지도 모르지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은
천박함을 "현실적 보신주의"라는 말로 위로 받고
대물림해주는 걸 부끄러워 하지 않는건지 . . .
그러고
교회 나가서
예수님 찾고
절에 가서 석가모니 찾고
기도하고 불공드리고 . .
이 세상에서 나와 내 가족만 잘 살고 몸편하게 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다 죽어도 . .
왜 그런 마인드로 살면서 창피함을 모르는 걸까요 ?
그래서 만들어낸 시장과 대통령인데 . .
천박함에 천박함을 더하고
역겨움에 똥덩어리까지 얹고 나면
남은 거
세상 부끄러운 나라 꼴 아닐까 합니다.
우리집 맞은 편 집 아저씨가 개인택시하던 분이었는 데 동대표 그런거 하면서 같이 삥땅친거 8천만원 메꿔넣고 어쩌고 하면서 이혼도 하고...난리가 아니었던 기억이
진짜 아파트 입주회 완전 비리 천지라고 봅니다.
지금 더위가 어느정도 풀렸다고는 하지만...
이 더위에 어떻게 일하라고...
강남 고급아파트가보면 경비초소 에어컨 겁나 빵빵한데...
아파트 입주자 대표는 탄핵 같은거 없나요
잘 먹고 잘.쉬어야 일을 잘 히는거.
그게 워라벨 아닌겨?
산업안전보건법 제128조의2(휴게시설의 설치)
② 사업주 중 사업의 종류 및 ㅅ ㅏ업장의 상시 근로자수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사업장의 사업주는 제1항에 따라 휴게시설을 갖춰여 한다.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96조의 2
- 상시근로자 2명이상인 사업장으로서 상시근로자 10명이상 20명 미만
바. 아파트 경비원
휴게시설 설치 기준
- 최소 바닥면적 6제곱미터, 높이 2.1미터 이상
- 적당한 온도(18~28℃)를 유지할 수 있는 냉난방 기능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
- 습도(50~55%) 유지, 또는 습도 조절 기능이 갖춰져야 한다.
- 조명(100~200럭스)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 기타 등등!!!
처벌 규정 : 1천500만원 이하의 과태료 부과
정씨 성을 가자 노인인데.. 동대표와 감사를 하면서.. 본인은 공무원 은퇴했는데.. 월세를 몇천 받는데.. 하면서 경비선생님들을 하대하고.. 에효..
지금 대표는 짤라내야해요
선거전엔 굽신
선거후는 완장질
그동안 그아파트 어떻게 돌아갔는지 안봐도 뻔하네요
동대표 해임하는게 맞는듯...
차단기 문이 안올라가서 경비실 호출 하고 몇동 몇호 입주민입니다. 주차장 차단기가 안올라가요 하니까 등록하세요 하고 통화 끊어버림 뒤로 차들 다서 있고 완공 되고나서 부터 계속 살고 있는 아파트인데 ㅋㅋ 그리고 인사 먼저 해도 안받아줌 ㅋㅋ
다른건ㄷ 많음 관리 사무소 이야기 하고 싶은데 갑질한다고 할까봐 말도 못함
잿밥에 혈안이되어 개폼잡는 인간 말종들
얼렁 고쳐져야쥬~
단지내에 쓰레기 널려져 있으면 ㅋㅋ 아파트 입주민 본인들이 줍지 않아유~
다 경비원 뭐하냐 이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가니 이제다행
영원한것은 없다 ㅋ
나이가 항상 제자리일까나 ㅋ
양아치네
연세 많은 분들만 뽑던데요.
나이를 먹어야 경험이 풍부하다?
이런 논리부터 뜯어 고쳐야합니다.
시대에 맞춰 젊은사람들이 이끌어야 합니다.
나이는 아무 노력없이 얻을 수 있는것.
- 이영자 -
썩어빠진 입대의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