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자동차가 시동 꺼질 때 차단기 내려가듯 갑자기 팍하고 내려가고 저렇게 꺼진 다음 시동 켜면 네비게이션 오디오 에어컨이 초기화된듯이 자기 멋대로 설정이 됩니다 .
팍하고 꺼진 다음 시동 걸려고 하면 아주 가끔 문 열었다 닫아야 켜지고 시동 켤 때 점화소리? 그 탁탁탁 소리가 평소보다 길게 납니다 .
저 뒤로 엔진 떨림도 심해졌는데 카센터에서 이건 점화계통 문제라고 이것도 교체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시동 문제는 연료모터 문제라고 해서 모터, 휠터, 앞뒤 뭐도 갈았다고 했는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어쨌든 싹 교체했습니다.
그런데 얼마 안 있어서 문제 증상이 계속 되더라고요.
연료모터를 갈았는데도 계속 그러는 거면 원인이 인젝터밖에 없다고 인젝터 전부 교체해야한다는데... 찾아보니 부품값이 꽤 들어서 걱정됩니다.ㅠ
정말 인젝터 문제가 맞을까요? 맞다면 꼭 전부 다 교체를 해야하나요?
그 다음 각 배선 소켓 점검 해 보세유
현기차라면 메모리 휴즈가 의심이 되고
일반적으로는 블박등을 설치하면서 휴즈가 느슨해 지면
생기는 증상일텐데요.
저는 저번주에 차가 갑자기 달달달 거려서 정비소 갔더니 인젝터 세척해야한다해서 맡겼더니 다음날 시동이 아예 안켜지게 만들어 놨더라구여ㅠ
인젝터 싹 갈고 백넘게 깨졌어요ㅠ
아흑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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