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DPS
아마 패밀리용으로 세팅된 K5 하이브리드라서 그런지 스티어링회전에 따른 실제 느낌의 비율이 좋지 않음
만들어 내는 기술력은 참 좋은것 같은데 차종마다 ECU 파라미터 세팅을 정말 못함
2. 소음
철판기술 좋아져서 튼튼하고 얇아지다보니 소음면에선 완전 실망수준입니다.
뭐 조용할 목적으로 구매한 차는 아니니 포기함...
3. 조립기술 개판
차를 잘 설계하고 만들면 뭐하나. 조립이 개판 오분전.
많이 팔리니까 그만큼 다른 분들의 조립불량 경우도 많이 보이게됨.
정말 가끔은 사업소에 차 꽂아버리고 싶음...
그냥 간단한 조립불량은 내손으로 정비지침서보고 재조립 하는게 속편함.
괜히 Q센터같은데 가면 뜯다가 주변 부품에 기스나고 재조립 수준도 엉망.
그래도 하이브리드 만들기는 잘 만들었음
19인치 휠끼고 시내실연비 11~13수준
고속도로 100~110주행은 17~18수준
2.0치고 잘나가며 변속 또는 EV변환 충격 거의 없음
엔진과 모터, 충전시스템, 변속기 모두 일품
트립연동이나 계기판도 잘 만들고 엔진룸에 부품들 잘 우겨넣는거 보면 참 잘만듬
단!!!!!!!! 조립불량이 없다는 조건하에......
참고로 K5하이브리드 인수할때 시동안걸린차도 있습니다.
뭐 하루이틀 타고 멈춘차도 한두대가 아님......
차라리 중국산 자동차를 사는것이 더 낫다라고 느껴지네요.
현기차 새차로 3번 구매했는데 6개월도 못넘기고 다 팔았네요~
그냥 차를 편안하게 타려는 사람에게는 최고이지만 저처럼 매니아적인 것들을
요하는 사람에게는 그냥 매력이 없네요^^
하이브리드 매력적이지만 저라면 제타나 미니를타겠네요^^
감성이야ㅠ르빠들이 항상따지는거고(내세울게 없어서)
옵션과 실내공간, 정비 편의성, 튜닝가능여부등등
그냥 국산차가 저랑 맞는거 같아 결정했습니다.
소음은 정말 공감합니다
저도 예전 기아차는 조립 잘되어서 도대체 왜이리 까는지 정말 궁금했음
한번 걸려보세요. 그런말 나오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