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승은 3열로 7명이 편하게 탈 수 있고요.
9인승은 4열로 6명이 탈 수 있습니다.(4열은 사람타기 어려워요)
4열에 사람이 탑승하고자 한다면 2, 3열을 앞으로 이동해야 해서 2, 3열도 편하지는 않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9인승이 잘 팔리는 건 사업자들의 경우 부가세 환급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속도로를 얼마나 탈 지는 모르지만, 버스전용차로(6인이상탑승) 주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사용자의 기준으로 본다면 7인승이 활용성 면에서는 훨씬 앞섭니다.
7인승은 3열로 7명이 편하게 탈 수 있고요.
9인승은 4열로 6명이 탈 수 있습니다.(4열은 사람타기 어려워요)
4열에 사람이 탑승하고자 한다면 2, 3열을 앞으로 이동해야 해서 2, 3열도 편하지는 않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9인승이 잘 팔리는 건 사업자들의 경우 부가세 환급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속도로를 얼마나 탈 지는 모르지만, 버스전용차로(6인이상탑승) 주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사용자의 기준으로 본다면 7인승이 활용성 면에서는 훨씬 앞섭니다.
9인승은 4열로 6명이 탈 수 있습니다.(4열은 사람타기 어려워요)
4열에 사람이 탑승하고자 한다면 2, 3열을 앞으로 이동해야 해서 2, 3열도 편하지는 않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9인승이 잘 팔리는 건 사업자들의 경우 부가세 환급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속도로를 얼마나 탈 지는 모르지만, 버스전용차로(6인이상탑승) 주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사용자의 기준으로 본다면 7인승이 활용성 면에서는 훨씬 앞섭니다.
9인승은 4열로 6명이 탈 수 있습니다.(4열은 사람타기 어려워요)
4열에 사람이 탑승하고자 한다면 2, 3열을 앞으로 이동해야 해서 2, 3열도 편하지는 않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9인승이 잘 팔리는 건 사업자들의 경우 부가세 환급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속도로를 얼마나 탈 지는 모르지만, 버스전용차로(6인이상탑승) 주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사용자의 기준으로 본다면 7인승이 활용성 면에서는 훨씬 앞섭니다.
9인승 차량을 사업자로 구입했을대 부가세 환급 , 전용차선 이용... 뿐 아니라
차량가액에 관계없이 전액 경비처리 됩니다.
또한... 차계부를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7인승 또는 그이하의 차량은 차량가액에 관계없이
연 800만원(차량가액) + 200만원(유지비) 만 경비처리가 되며 ..
차계부를 작성했을시 800만원 + 유지비(200만원 + 알파) 로 유지비에서 주행거리에 따른 추가 유지비공제가
가능합니다.
Cn 카니발 하이리무진
js카니발 하이리무진 옆에 스면
초라해질듯
6인이 탔다고 하더라도
단속카메라 딱지날라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