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형님들께 의견을 여쭙고자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신형 A6를 타고 있고 추석 연휴 직전에 차키를 둔 상태로 어플로 문을 잠궜다가
문잠금해제 기능이 어플 문제로 작동되지 않아서 보험사 긴급출동을 불러서 잠금해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작업이 금방끝날줄 알았는데 출동 + 작업 완료까지 40분 이상 소요된걸로 기억합니다.
문제는 차량 잠금 해제 후 열쇠구멍을 덮고 있는 도어핸들 캡을 다시 밀어 넣는 작업을 하면서 생겼는데요.
한번에 잘 안되는지 몇번 밀어 넣기를 시도하다가 삑사리 나면서 누른 힘 그대로 문에 기스를 냈습니다.
당시 현장은 어두운 아파트 지상주차장이라 바로 확인도 어려웠고 , 아버지뻘 분이 오셔서 오랫동안 고생하신것 같아
이정도면 차에 생채기가 났을것 같다 싶은 생각은 들었지만 우선 별말은 안드리고 출동기사님은 돌아가셨습니다.
근데 집에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기스가 생각보단 깊어서 당일 사진찍어서 바로 보험사에 처리요청을 했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대각선 좌측 방향으로 힘주면서 도어캡이 쓸어간 흔적이 보입니다.
보통의 경우면 저정도는 그냥 컴파운드로 내가 하고 말겠다고 생각할텐데
차 출고 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광택 유리막작업을 50만원을 들여서 한지 정확히 10일차에 선명한 기스가 나서 다시 보험사에 처리요청을 드렸습니다.
얼마전에 사건 경위를 물어보는 전화가 와서 그날 당시 상황을 설명해 줬고 당연히 처리를 해주겠거니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연락이 와서 보험출동기사는 그런적 없다고 말하고 있고, 회사에서 판단하기에도 도어커버가 남긴 흔적이 아닌것 같다고 법적으로 분쟁하는 수 밖에 없다고 통보가 왔네요.
그냥 좋게 기스난 부분만 광택유리막 했던 업체에 보수시공 정도로 끝내고 싶었는데
자기들은 보상해줄 수 없다는 통보를 해오니 너무 어이가 없고 화도 나서 이런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잘 알고 계신 분들이 있을까 하고 글남겨 봅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어플이 안되면은 아우디에 항의하고 출동요청을 했어야죠..
방법없지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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