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티지 10년에 10만키로 탔습니다. (1년에 1만키로 정도 운행합니다)
10년을 타서 그런지 와이프가 좀 바꿔보자고 해서
어제 매장가서 보고왔는데요..
가격대비 좋아보이던데요...(옵션은 조금 떨어짐)
캠리 차 어떤가요? 내구성이나 기타등등
캠리 오너분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그랜져 티지 10년에 10만키로 탔습니다. (1년에 1만키로 정도 운행합니다)
10년을 타서 그런지 와이프가 좀 바꿔보자고 해서
어제 매장가서 보고왔는데요..
가격대비 좋아보이던데요...(옵션은 조금 떨어짐)
캠리 차 어떤가요? 내구성이나 기타등등
캠리 오너분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내구성은 거기서 거기고..
우리나라가 험로가 많은것도 아니고..
정비할수 있는 인프라가 없는것도 아니고...
재생부품 찾을일이 많은것도 아니고..
동남아에서나 먹히는 차를 굳이 우리나라에서 탈 필요가 있나요?
캠리 살바엔 그랜저 삽니다..
계속 현대만 타서 바꿔볼려고하는데...
현기는 사실 도요토 닛산 혼다와 경쟁한게 아니라 미쯔다 보다 못한 브렌드 입니다
현실을 참고 하시고, 그리고 미쯔다 스바루 보다 못하다는건 주요 기술력인 엔진 밋션 기술도
한참 떨어져 있다는 겁니다, 저렴한 가격, 긴 서비스 아니면 누가 거들떠 보지도 않을 브렌드 입니다
옵션은 옵션일뿐 옵션은 주요 장치가 아닙니다
신차면 더 좋지 않을까요?
가능하면 그래도 일제차는 불매하심이...
일본차가 대체로 그렇듯 가격대충 맞추려고 안전사양이나 편의옵션은 진짜 욕나오게 빼버리고 한국출시를 해요. 그런점이 싫으면 안사야하는...시승해보세요
치악산 한번 넘으셔야지요 ㅋㅋㅋ
다만 편의사양과 넓은 실내공간만 원한다면 현기차
일제 이미지 + 효용성
종합적으로 판단하시고 사시는게 좋을듯여.
더 좋으면 사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저도 캠리보면 일단 한번더 보게 되거든요.
다만 국내정서 문제..
차로선 비교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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