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많은 관심과 응원을 해주신 보배드림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쓴 글이 회원님들 관심과 응원 덕분에 베스트글이 되고 그로 인해 기사도 작성이 되니 가해 딜러에게 사과 연락도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비록 사과를 하시긴 했지만 모든 증거 앞에서 여러번 기회를 드렸음에도 발뺌하시고 적반하장으로 나오셨던 분이 기사화되고 보배드림에 올린 글을 보고 사과를 하셔서 진정성이 없다고 느껴져서 고소장도 접수했습니다.
어제 경찰서에 블랙박스 제출했고 영상을 확인하신 경찰분이 빼도박도 못하는 증거와 누가봐도 사적으로 사용된 부분이 확인이 되었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거 같다고 이야기를 해주셨고 차주 화요일쯤 수원 경찰서로 사건을 넘겨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차량 파손된 부분이 발견이 되어서 민사로 가든 합의를 하든 해야한다고 하시네여...
차량에 해놓은 랩핑지가 찢어진 부분이 여럿 발견이 되었고, 사이드 스컷도 양쪽이 주저내려간 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차량 뒷자리 탑승시 밟은걸로 추정됨) 그 외 추가적인 부분들도 있지만 그 부분들은 경찰서로 제출 예정입니다.
또한 차량에 오일이 없다며 제가 구비해놓은 오일들과 필터들을 차량에 써도 되냐고 해서 사용하라고 했는데,,,, 오일이랑 필터를 안갈아놓고 주행하셨더라구요....;; 알면 알수록... 양파같은 사건인거 같습니다... 교체를 안하셨으면 이야기라도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정말 안타깝네여...
차량을 위탁을 맡기게 되면 상사에도 기록이 남고 장부에 사용목적을 작성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런 부분들을 상사에서 몰랐을지도 의문이 들고 아끼는 차량인데 많이 속상하네여... 상사에서 알고도 모른척을 해주는건지... 딜러가 상사 모르게 이런 범죄를 저지른건지.. 중고차시장에 많은 실망을 하게 되었습니다..ㅜㅜ 과연 이번이 처음일지도.. 의심이드네여 ㅜ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좋은 사례로 만들어보겠습니다!
하루 속히 대기업에서 중고차 시장을 안정화 시켜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ㅜㅜ
상사에 대해 궁금하시겠지만 법적인 문제로 작성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현재 진행 상황입니다...! 보배드림 회원님들의 응원과 방향을 제시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이제 가해 딜러가 거주하는 경찰서로 사건 인계하고 결과가 나오면 공유드리겠습니다~!
피해 보상도 잘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 앞에 내용을 모르시는 회원분들을 위해 링크 남깁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87735&cNo=428848
죄값 달게 받겠다는 인간이 기사와 글 내려달라니 ㅋㅋㅋ
아직도 정신 못차렷네요
저런인간들 끝까지 안변합니다.
죄송한척...반성하는척...
결국 1도 잘못한거 못느껴요.
입에 올리는 한마디 한마디 죄다 거짓말인 부류
죄값 달게 받겠다는 인간이 기사와 글 내려달라니 ㅋㅋㅋ
아직도 정신 못차렷네요
저런인간들 끝까지 안변합니다.
죄송한척...반성하는척...
결국 1도 잘못한거 못느껴요.
입에 올리는 한마디 한마디 죄다 거짓말인 부류
상대를 속이는 사람들의 말버릇이 하나 있어요.
'그런 그랬던 부분이고....'라는 말투요.
'제 잘못이고...'를 저렇게 돌려 말하면
속는 사람도 많거든요.
그런데 그게 말버릇이 될 정도면 에지간한겁니다.
빨리 팝콘 가져오새우~
자기가 한 말대로 벌 받으면 될듯...
용서는 벌받고 피해보상 받은 뒤에 해줘도 됩니다.
좋은 사례가 하나 나오면 좋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