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을 쓰기까지 정말 너무나 많은 황당한 일을당했고
그것도 대기업AS기사가 고객의 TV파손시키고
원상복구 요청까지 본사 대표번호AS상담사님
추후 재요청으로 AS컴플레인 부서 관계자님과
통화도 수십분 하였지만 한달이란 시간이 넘도록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긴글 보기 불편하니 진짜 싹들어내고 압축한 내용으로작성해보았습니다 맞춤법 틀려도 이해부탁드려요
사건시작
작년8월
TV백라이트나가서 AS요청
무상AS지남 유상수리가능 부품비 기사님2분출장비
지불하여야 수리가능 안내받고 AS접수
며칠후 기사님2분 오심
백라이트 파워 기타등등등 교체수리 못고침
백라이트 납품하는데서 불량보내줘서 안맞다고함
며칠후 똑같은 기사님2분 재방문
위내용 똑같이 반복 못고침
수리중 다른집 AS갈시간이라 그집갔다오셨음
방치한 티비사진 찍어서 보관중
와서 분해 조립 수회 반복 못고침
백라이트 납품공장 백라이트 불량 또당첨 못고침
저녁8시가 넘어서 9시경으로 기억
어차피 백라이트 불량이니 사무실 갖고가서 모든부품
수리점검 완벽하게 해오시고 무상수리로 해주신다함
주말껴서 며칠후 TV갖고 기사분 한분오심
TV설치후 추후 문제시 수리이력남아 AS가능안내하심
근데 수리비 출장비 돈달라고 하심
먼저 무상수리 말씀하셔서 수리비는 안주고 출장비
드리겠다 하니 전산에서 지워야 무상수리기에 그래서
출장비 받을수 없다 하셔서 5만원 현금드리니 받아가심
이제 여기서 파손사건 2건발생
가신후 티비 보니 바로 좌측하단 검은띠 액정침범
조립불량 발견 딴데 보니 액정 먼지추정 검은점 20개가량 발견 괜히 무상 수리 받아서 다음에 문제 발생시 무상AS약속 하셨으니 그때 받을일 생기면 같이 요청드리려고 넘어가기로함 사진찍어서 보관중
올해 10월 백라이트 또나감
AS요청드리니 무상AS 1년인데 14개월째라 유상수리
대상이지만 내가 위 내용 말씀드리고 기사님이 추후AS약속 하셨으니 무상 AS로 접수해주심 요청 드리며 과거
조립불량 2건 있었지만 무상수리 받아서 그냥 지나갔으니 오셔서 수리 하실때 2건 진행 요청드렸으며 파손하신 기사님 2분으로 꼭좀 배정 부탁드렸음
며칠후 기사님 1분 전혀 다른 기사님 오심
과거일 말씀 드렸으나 TV가 9년째 점어드는 TV이며
기업은 재고부품 보유기한을 법을 말씀하시며 우리기업은 이법을 준수 하지만 우리집 TV가 오래되서 백라이트 단종으로 수리불가 통보 변호사님 오신걸로 착각함
수리불가 수긍하니 감가상각비 제안해주심 8만원인가 주신다고 우리집 TV55인치 당시 시세는 180만원이다하셨고 티비는 회수해 간다고 하심 이때 조립불량 검은먼지 말씀 드렸으나 쳐다도 안보시고 위내용만 반복하시다가 가셨음
다음날 기사님 전화오셨음 위에 오셨던분
고민하다 백라이트 사설업체에서 수리해서 쓰기로 결정
말씀드리며 조립불량 2건 원상복구 요청드리니 단순먼지다 사설로 백라이트 수리 진행하실때 먼지좀 털어 달라고 하신다음에 쓰라고 하심 나는 백라이트 수리를 하고 안하고는 나중 문제고 조립불량 원상복구 먼저 해결요청하니 백라이트 나간 티비를 어떻게 고치냐고 말함
다음날 본사as상담 요청
수석엔지니어 배정 해주심
근데 이쯤에 백라이트 나갔던 TV가 정상적으로 돌아옴
수석엔지니어 오셔서 이렇게 엉망으로 수리된 TV첨본다 하시고 잘못인정 그리고 그동안 알지 못했던 TV하단패널 쫘아악 손가락 자국 지문범벅 15개가량 이곳도 역시 검은점 먼지 10개이상 발견 왼쪽하단 겉표면 기스 2센티 정도 2개 추가발견
며칠후 전화오심 수석엔지니어
회의결과 센터 AS기사분 조립불량 파손인정
내가 원하는대로 제대로 원상복구 해주기로 결정나옴
이결과가 나왔다고 하셨지만 센터측에서 수석엔지니어분 마지막 연락은 10월 31일 문자가 마지막이고 사업부를 수소문 해서 저희집 TV쌍방대치로 같이쓸수 있는부품을 찾고 있다가 마지막 연락이네요
택배도 오전에만 시키면 밤에라도 오고 1박2일이면 90프로 이상은 오는 세상인데 부품은 부품번호 입력하면
바로 나올테고 전지점 사업부를 검색해봐도 30분도 알걸릴 일을 핑계로 한달을 끌고 있습니다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대기업 이미지를 믿고 이제품을 구매해서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지 몰랐으며
위 내용은 내용을 축소하느라 줄이고 생략 했으면 했지 거짓을 1이라도 포함 보태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mbc뉴스에 전화로 제보시도는 해보았습니다만
제보라는게 기자분이 관심가지는 사건이면 7일이내에
연락이 올텐테 관심밖이면 연락 없으니 그렇게 아시라고 하드라고요
지금까지 제글에 클릭하여 보신분들께 감사드리며
제가 원하는건 단하나 파손되기전 상태 복구였으며
이렇게 글을 쓰는건 저희 가족도 부모님들은 이런일 생겼을때 전적으로 AS기사님 말씀대로 끌려가고 따를수 밖에 없잖아요 다른 분들도 피해 발생시 현명하게 대처하길 바라며 피해 당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걍 200에 사가던데요 대체도 안해주고
그래서 lg 85인치로 갈아탔습니다
0/2000자